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We On

 

앨범:O!RUL8,2?(2013/0911)

f:id:mjysg:20180824231924j:image

 

Whatever they say, I'm here for my muzik
here for my muzik, here for my muzik
Whatever ma haters say, I'm real for my muzik
real for my muzik, real for my muzik

 

런치란다와 랩몬, 모두 나의 일부

Runch RundaとRapMonster, 全部俺の一部
또래 랩퍼 지망생들의 질투

同年代のラッパー志望達の嫉妬
어차피 너희들은 보고 싶은 것만 보지

どうせお前らは見たいものだけ見るんだろ
멍청한 어린 꼰대들 가방끈이 짧아, 7부

マヌケで幼いおっさん達は7分丈の低学歴
니가 귀염을 토할 때 난 기염을 토해

お前が愛嬌を振りまくとき俺は気を吐く
열등감에 찬 저 모두까기 인형들 또 내

劣等感に満ちたあのくるみ割り人形たちはまた俺の
선글라스, 내 헤어스타일, 내 이름 모두를 까 내리지

サングラス、俺のヘアースタイル、俺の名前、全てをバカにする
현실 찐따들의 비극적인 코미디

現実バカ達の悲劇的なコメディ
숨이 턱턱 막히게 널 덮쳐 버리는 내 랩

息がつまるようにお前を襲う俺のラップ
좀 텁텁하고 섭섭해하던 널 단번에 벙쪄 버리게 해

少しもどかしくて残念そうなお前を一気にポカンとさせる
이렇게 뻑뻑한 가요계가 싫다면서 벅벅

こうやって窮屈な歌謡界が嫌いだと意地をはる
머리 긁는 애들의 척 척, I know you 썩썩

頭を掻く子供のフリ、I know you さっさと
Damn 팬, 대중, 매니아 yeah I'm makin' em mine

Damn ファン、大衆、マニア yeah i'm makin' em mine
빅힛과 방탄소년단 yeah I'm makin' em shine

ビックヒットと防弾少年団 yeah i'm makin' em shine
이름값을 해 낼 훌리건, 바란 적 없어 홀인원

名前に相応しくやり遂げるフーリガン、望んだことはないホールインワン
Yeah i wanna be the one,

넘버원이 아닌 only one

ナンバーワンじゃなく only one
Swag

 

난 널 몰라 또 넌 날 몰라 제발 닥쳐 주겠니

俺はお前を知らないしお前は俺を知らない どうさ黙っててくれ
나는 걱정 마, 좋아 너보다 앞으로도 그럴 테지

俺は心配すんな、お前よりこれからも良いから
예전부터 날 무시했던 친구들 다 어디 있어 we on

以前から俺を無視したあいつら みんなどこにいる we on
이건 장난 같은 게 아냐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これはふざけてない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Whatever they say, I'm here for my muzik
here for my muzik, here for my muzik
Whatever ma haters say, I'm real for my muzik
real for my muzik, real for my muzik

 

Oh oh my haters 좀 더 욕해 줘

Oh oh my haters もうちょっと悪口言ってよ
키보드 워리어, 노력해 좀

キーボード warrior もうちょっと頑張れよ
그래 그렇게 무시해 줘

そうそうやって無視してくれ
네가 틀렸단 걸 증명하는 게 취미예요

お前が間違えてたってことを証明するのが趣味です
Uh 논란되는 실력, 날 속단하긴 일러

Uh 論議の的になる実力、俺を判断するには早い
I'm killa 잭 더 리퍼 날 세운 혀로 널 찔러

I'm killa Jack the Rapper 研いだ舌でお前を刺す
I'm illa 난 게을러도 너보다는 바빠, 찔려?

I'm illa 俺は怠けててもお前よりは忙しい、図星?
데뷔 전 무시하던 hater

デビュー前無視したhater
힙부심 가득한 너는 이젠 내 밑에 있어

ヒップホップ心 いっぱいのお前はもう俺の下にいる
잘봐라 나는 메이저 부럽지 hey chaser

よく見とけ 俺はメジャー 羨ましいだろ hey chaser
내가 보기엔 따라오기엔 벅차, 그냥 거기 있어

俺が見るにはついてくるのは難しいよ、ただそこにいろ
내 손으로 직접 내린 이 가사는 핸드 드립

俺の手で直接書いたこと歌詞はHand Drip
연습생 졸업했지, celebrate

練習生は卒業したよ celebrate
난 랩 블랙 벨트, 너흰 그냥 그린 벨트

俺はラップ ブラックベルト お前らはただのグリーンのベルト
발전이 없어 hey guys 좀 더 열폭을 해

成長してない hey guys もうちょっと嫉妬しろ

 

난 널 몰라 또 넌 날 몰라 제발 닥쳐 주겠니

俺はお前を知らないしお前は俺を知らない どうか黙っててくれ
나는 걱정 마, 좋아 너보다 앞으로도 그럴 테지

俺は心配すんな お前よりこれからも良いから
예전부터 날 무시했던 친구들 다 어디 있어 we on

以前から俺を無視したあいつらみんなどこにいる we on
이건 장난 같은 게 아냐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これはふざけてない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2 COOL 4 SKOOL 활동은 기립박수

2 COOL 4 SKOOL 活動はスタンディングオベーション
이건 코웃음 치던 애들에게 던지는 한 수

これは鼻で笑ってたあいつらに捧げる一曲
"축하해" 퍽이나 인맥을 위한 고정멘트

「おめでとう」人脈の為の固定コメント
그런 거라면 네 "감"은 썩었어, 도려내

そんなお前の「感」は腐ってる 取り出せ
Uh 이젠 급이 달라진 놈,

Uh もうレベルが違う人間

he knows and she knows

모두의 관심 대상 1 호, 감탄은 일러 지켜봐 내 미래

全ての関心対象1号 感嘆は早い 見守っててよ俺の未来
네가 무시한 만큼 난 성공의 길로 진행

お前が無視したほど 俺は最高の道を進む

 

난 널 몰라 또 넌 날 몰라 제발 닥쳐 주겠니

俺はお前を知らないしお前は俺を知らない どうか黙っててくれ
나는 걱정 마, 좋아 너보다 앞으로도 그럴 테지

俺は心配すんな お前よりこれからも良いから

예전부터 날 무시했던 친구들 다 어디 있어 we on
以前から俺を無視したあいつら みんなどこにいる we on
이건 장난 같은 게 아냐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これはふざけてない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보여 줄게 I promise ya, we on
(Gimme dat, real fact) みせてやるよ I promise ya, we on

 

Whatever they say, I'm here for my muzik
here for my muzik, here for my muzik
Whatever ma haters say, I'm real for my muzik
real for my muzik, real for my muz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