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6.농담

 

Mix tape:RM(2015/03/30)

f:id:mjysg:20190624014227j:image

 

내 고막을 울리는 리듬

俺の鼓膜を揺らすリズム

Bass & Drum

날 움직이는 기름

俺を動かす油

여기 존재하는 모든 행복과 너의 새해 복 까지 모두

ここに存在する全ての幸せとお前の新年の福まで全部

imma fuckin get em
나는 엘라스틴 너희들은 비듬

俺はエラスチン お前らはフケ

랩 병신들 너희 수준 비등비등

ラップ狂人達 お前らのレベルは沸騰

fame, girls, money that ma honey to the 100 to the 100
누가 나를 막니

誰が俺を遮るんだ

imma fuckin beat em
거머리 같은 haters

吸血鬼のようなhater

나를 죽여 나를 묶어 나를 숙연하게 만들어

俺を殺す 俺を締め付ける 俺を粛然とさせる

 

im so super i juss grew up
그지같은

最悪な

motherfucker motherfucker

싹 다 섞어 손발 꺾어

綺麗さっぱり始末する

시켜 서커스 시켜 턱걸이 전부 fuck up

サーカスさせる 懸垂させる fucup

한입으로 두말 여자들은 널 보고 불러 언니

二枚舌 女達はお前を見て呼ぶ オンニって

너무나도 쉽게 까는 철판들 지들 곡에선 지들이 뭐 이건희

余りにも簡単に剥れる鉄板 自分達の曲では自分達がイゴンヒってか

에 여잔 파리보다 더 꼬여 아서 니 현실 싹 다 보여

女はハエよりこじれる お前の現実が全て見える

홍대 예능쇼에 몇 안되는 힙수니들이 느이 그 고정

ホンデのバラエティで貴重なヒップホップ狂いがお前を支持

난 이곳의 문을 열고 닫아, 마치 개폐인

俺はこの場所の扉を開け閉めする まるで廃人

너희들이 맨날 느낀다는 rap pain

お前らが毎日感じるっていう rap pain

난 순식간에 비트를 제패

俺は一瞬でビートを制する

널 보면 비트들이 말을 하네 쟤 패

お前を見ればビートが話す 「あいつは負け」

배알이 좀 꼴리실 거에요 제 pay

プライドが少し刺激されると思いますよ 僕のpay

스웨덴, 독일 브라질 to 재팬

スウェーデン、ドイツ ブラジル to ジャパン

니 더러운 혀보다 강해여 제 펜

お前の汚い舌より強い俺のペン

이제야 까보네여 오광보다 더한 제 패

やっと気付いたよ 五光より強い俺の札

Got six bullets in my tongue
Six snakes in my lung 
Six shots got me feelin' 2pac

그래 이건 에이셉의 가사여

そう これはA$APの歌詞

금실 좋은 부부처럼 별거 없지

仲良し夫婦みたいに 特別なことはない

넌 천상 여자처럼 설 거 없지

お前は天女みたいに振る舞えない

나는 탁탁 먼지털이 박박 쓸어버려 물 같은 내 혀,

俺はパッパッとはたき バンバン捨てる 水みたいな俺の舌

설거지

皿洗い

이건 의미없는 말놀이

これは意味ない言葉遊び

you know i got a mufuckin beat
i got a mufuckin rhyme
i got a mufuckin flow i got a mufuckin style
i got a mufuckin wine i got a mufuckin shine
대체 몇 마디니 나의

一体何言目だ?俺の

mufuckin line
Bitch im the one im so mufuckin prime
너넨 존나게 촌스러 촌장님,

お前らはくそださい村長

혹 또는 족발을 좋아하는 꼰대님 스탈

それか豚足を好むジジイスタイル

Bitch im your man. 10 outta 10

심장은 꺼매 한여름의 썬탠

心臓は真っ黒 ある夏の日焼け

작전을 개시하지 그래 내 이름의 브랜드

作戦を開始 そう 俺の名前のブランド

혼자 다 해먹네 내 이름의 밴드

一人で全部やってのける 俺の名前のバンド

여긴 내가 차린 놀이동산 pull the 레버

ここは俺が作った遊園地 pull the レバー

뿌리부터 차이나지 너와 나의 레벨

相当な差のお前と俺のレベル

본 이름은 greatest 또 나의 성은 ever

本名はgreatest 俺の苗字はever

절대 개명 신청 안해 나는

絶対改名申請はしない 俺は

never ever ever
그램마 넌 갑보단 깝, 탑보단 밥, 답보단 짭

そうだお前は甲よりおふざけ トップより飯 答えより偽物

야동 보면 넌 3초면 싸

AV見ればお前は3秒で果てる

나는 top of the top, 갑 of the 갑, 답 of the 답

俺はtop of the top, 神 of the 神, 答え of the 答え

선배 후배들도 다 돌아가

先輩も後輩もみんな回れ右

그냥 좆이나 까잡숴 먹어봐 맛있어 

ただチ○コでも剥いて食っとけ 美味いぞ

그래 넌 나의 적 그러니까 적 까!

そうお前は俺の敵 だから潰せ!

낮이던 밤이던 존나게 부지런

昼でも夜でもクソほど働く

세글자 랩밖에 못하는 쉐꺄 넌

お前は3文字のラップしかできないクソ野郎

비비디 바비디 부비디 바비디

ビビディ バビディ ブビディ バビディ

니미니 나미니 지기미 차카미

ニミニ ナミニ チギミ チャカミ

니꺼는 나가리 쳐먹어 노가리

お前のものは消えた 食えよノガリ

이름이 미미니 shawty? 노답

名前がミミニ shawty? あり得ない

내 랩 완전히 꼭지가 돈 랩

俺のラップ 完全にネジが外れたラップ

니 랩은 한마디만 할게 don't 랩

お前のラップは一言で don't ラップ

내 껀 좀 큰 물에서 좀 논 랩

俺のは波で遊んだラップ

니 껀 원래 랩이 아니란다 non-rap

お前のは元々ラップじゃない non-rap

그래 넌 최고의 여자, 갑질

そうお前は最高の女 パワハラ

So 존나게 잘해 갑질

So クソ上手いよな パワハラ

아 근데 생각해보니 갑이었던 적 없네

あ、っていうか考えてみれば神だったことないな

갑 떼고 임이라 부를게. 임질

それは置いといて細菌って呼ぶよ 淋菌

I pop it rock it knock it never stop it talkin some trashes
난 백수라서 없어, 자비 넌 real 백수. 없어 차비

俺は白鳥だから慈悲がない お前はrealニートだから車代がない

You know i aint about the thousands let me ride it yo drop it swap it
rock it mock it stalk it lock it in my pocket theres full of monsters
Yeah i gettin on em bitch gettin on em rich
해변의 아들 너는

ビーチの息子 お前は

son of a beach
난 원석처럼 빛나 마치 son of a 비취

俺は天然石のように光る まるでson of a 翡翠

나는 괴물 so son of a 스티치

俺は怪物 so son of a スティッチ

Yeah man i told you that im a monster
That why i be rappin non stop
I do want your hands at the concert
Want your fuckin damn erry hands at the concert
Hit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