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Like It That Way

 

 

앨범:’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챕터 1. 안녕, 낯선사람)(2019/07/23)

By:CIX

f:id:mjysg:20190723164751j:image

 

빈틈 없이 나를 물들여 

抜け目なく僕を染めて

꿈만 같던 찰나

夢のようだった刹那

눈 깜짝한 순간 흔들어

瞬きした瞬間揺れる

나 홀렸나봐

僕は惚れたみたいだ

완벽하게 

完璧に

Woo woo woo woo woo woo woo

신비론 너의 눈에 끝이 없이

神秘的な君の目に 終わりなく

Doo woo woo woo woo woo woo

점점 더 빠져들어 가는 거야

少しずつハマっていくんだ

 

새로운 세계로 초대하는 너

新しい世界に招待する君

헤어나올 수 없는 Paradox

抜け出せない Paradox

짧은 순간에 파고 들어 넌 

短い瞬間に深く入り込む君は

완벽하게 나를 훔쳤어

完璧に僕の心を盗んだ

 

Cause I like it that way

너에 대한 모든 게

君に関する全てのことが

I love everything

Yeah I like it that way

조금씩 더 번져갈 때

少しずつ広がっていく時

너에게

君に

 

너란 리듬 속의 Groove

君というリズムの中の Groove

나는 너를 향해 Move

僕は君に向かって Move

너를 원해

君がほしい

Cause I like it that way

 

오늘부터 우릴 한 마디로 정의해

今日から僕達を一言で定義する

난 애매한 거 싫어

僕は曖昧なことが嫌い

사랑이라는 말이 익숙하게 어울려

愛という言葉が似合ってる

Baby 홀린 이 느낌

Baby 惚れたこの感じ

Woo woo woo woo woo woo woo

숨 조차 쉴 수 없이 긴박하게

息さえできず緊迫な

Doo woo woo woo woo woo woo

단 번에 너란 빛에 눈이 멀어

一度で君という光に目がくらむ

 

난 너를 만난 후 알게 된 천국

僕は君に出会ってから分かった 天国を

낯선 내 모습 발견 하게 돼

見慣れない僕の姿を発見した

눈 뗄 수 없는 너란 신기루 

目を離せない君という蜃気楼

눈 감아도 너만 보여 난 

目を閉じても君だけが見える

 

Cause I like it that way

너에 대한 모든 게

君に関する全てのものが

I love everything

Yeah I like it that way

조금씩 더 번져갈 때

少しずつ広がっていく時

너에게

君に

 

너란 리듬 속의 Groove

君というリズムの中のGroove

나는 너를 향해 Move

僕は君に向かって Move

너를 원해

君がほしい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

Yeah I like it like it like it 

like it like it like that

 

나의 시선 끝엔 

僕の視線の先には

항상 네가 있어 right there

いつも君がいる right there

파도처럼 일렁여 내 맘 너로 몰아쳐

波のように揺れる僕の心 君に吹き付ける

I just wanna wanna wanna 

wanna wanna be with you yeah

 

난 뛰어 들고파

僕は走って入りたい

너라는 깊고도 푸른 바다 

君という、深くて青い海に

더욱 더 깊은 곳까지 난

もっと深い場所まで

여기 네 맘 심해 속에

この君の気持ちの中に

dive 전해 지는 vibe 멈출 수 없어

dive 伝える vibe 止まれない

같은 색으로 짙게 우린 하나 될 거야

同じ色で濃く 僕達はひとつになる

 

Cause I like it that way

자연스럽게 yeah

自然に yeah

Yeah I like it that way

너만이 내 심장을

君だけが僕の心臓を

뛰게 해

はねさせる

 

왠지 예감이 so good

何故か予感が so good

이 느낌은 only you

この感じは only you

너를 원해

君がほしい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

Cause I like it that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