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Come Back Home

 

Come Back Home(2017/07/04)

f:id:mjysg:20180825010403j:image

 

CUZ I'M COMIN BACK HOME

난 지금 무엇을 찾으려고 애를 쓰는 걸까

俺は今何を探そうと苦労しているんだろうか

난 지금 어디로 쉬지않고 흘러가는가

俺は今休まむことなくどこに1人で向かっているんだろうか

 

난 내 삶의 끝을 본 적이 있어

俺は俺の人生の終わりを見たことがある

내 가슴속은 갑갑해졌어

俺の胸の中は重苦しくなった

내 삶을 막은 것은

俺の人生を塞ぐものは

나의 내일에 대한 두려움

俺の明日へ対する恐れ

Angry? Hungry? Yes I'm hangry
매일이 되풀이, 미랜 개뿔이

毎日が繰り返し、未来はとんでもない

나는 없었어

俺はいなかった

그리고 또 내일조차 없었어

そして明日さえなかった

아직 우린 젊기에

まだ俺たちは若いから

괜찮은 미래가 있기에

マシな未来があるから

자 이제 그 차가운 눈물을 닦고

さぁ もうその冷たい涙を拭いて

COME BACK HOME

왜 시간을 허비해

なぜ時間を無駄にするんだ

내 피 땀들은 정직해

俺の血と汗は正直だ

자 이제 그 트로피에 내 이름 박고

さぁ もうそのトロフィーに俺の名前を刻んで

COME BACK HOME

YOU MUST COME BACK HOME

떠나간 마음보다 따뜻한

去っていった心よりあたたかい

YOU MUST COME BACK HOME

거칠은 인생속에

荒い人生の中に

YOU MUST COME BACK HOME

떠나간 마음보다 따뜻한

去っていった心よりあたたかい

YOU MUST COME BACK HOME

나를 완성하겠어

俺を完成させよう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거칠은 인생속에)

(荒い人生の中に)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나를 완성하겠어)

(俺を完成させよう)

HUNNIT BAND HUNNIT BAND HUNNIT BAND
가문의 영광 어머니께

家門の栄光 母に

또 내 식구들의 배, 터지게 부풀려주려

俺の家族達の腹、裂ける程膨らませてやる

계속 열일해, 열일해, 열일해

ずっと一生懸命に

친구들, 걱정 붙들어 매

友達たち、心配はやめろ

우리들 앞길이 훤해

俺たちの前の道は広々としている

STARTED FROM THE BOTTOM AND WE STILL GOING UP
난 더 많은것을 원해

俺はもっと多くのことを望む

아직 우린 젊기에

まだ俺たちは若いから

괜찮은 미래가 있기에

マシな未来があるから

자 이제 그 차가운 눈물을 닦고

さぁ もうその冷たい涙を拭いて

COME BACK HOME

왜 시간을 허비해

なぜ時間を無駄にするんだ

내 피 땀들은 정직해

俺の血と汗は正直だ

자 이제 그 트로피에 내 이름 박고

さぁ もうそのトロフィーに俺の名前を刻んで

COME BACK HOME

YOU MUST COME BACK HOME

떠나간 마음보다 따뜻한

去っていった心よりあたたかい

YOU MUST COME BACK HOME

거칠은 인생속에

荒い人生の中に

YOU MUST COME BACK HOME

떠나간 마음보다 따뜻한

去っていった心よりあたたかい

YOU MUST COME BACK HOME

나를 완성하겠어

俺を完成させよう

OH YOU MUST COME BACK
YOU MUST COME BACK
YOU MUST COME BACK HOME
(집에 돌아와) X2

(家に帰っておいで)

CUZ I'M COMIN BACK HOME

YOU MUST COME BACK HOME

떠나간 마음보다 따뜻한

去っていった心よりあたたかい

YOU MUST COME BACK HOME

거칠은 인생속에

荒い人生の中に

YOU MUST COME BACK HOME

떠나간 마음보다 따뜻한

去っていった心よりあたたかい

YOU MUST COME BACK HOME

나를 완성하겠어

俺を完成させよう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거칠은 인생속에)

(荒い人生の中に)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COME BACK TO MY HOME COME BACK HOME

(나를 완성하겠어)

(俺を完成させ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