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낮(Day off)

 

앨범:Two Five(2019/09/10)

By: 볼빨간사춘기

f:id:mjysg:20190912135359j:image

 

눈을 떠보니 햇살이 날 비추고

目を覚ましてみれば 日差しが私を照らして

할 일 없이 방안에 혼자 남아

することもなく 部屋の中で1人

내게 남겨진 소리와 또 널 찾아

私の元に残った声と君をまた探す

어디선가 들려오는 이상한 정적

どこかから聞こえてくるおかしな静寂

날아가는 새들과 발자국 소리와 

飛んで行く鳥達と足音と

지나쳐 가는 사람들 소리

通り過ぎていく人々の声

언제부턴가 내게만 들리는 

いつからか私にだけ聞こえる

여전히 아름다운 그 소리

相変わらず美しいあの声

모두 모아서 내게만 들려줘 

全て集まって 私にだけ聞かせて

yes yes It’s beautiful

Can hear you oh oh oh oh

Can hear you oh oh oh oh

아름다운 낮 너무 느린 낮

美しい昼 遅すぎる昼

느껴보려 해 널 

君を感じてみようとする

Can hear you oh oh

예정되었던 약속들 다 미루고

予定されていた約束を全部延期して

가득했던 머릿속 다 비우고

パンパンだった頭の中を空っぽにして

잊고 지냈던 소리들 다시 찾아

忘れていた声をまた探す

어느샌가 가득 채워지는 이 공간

いつのまにかぎゅっと溢れたこの空間

날아가는 새들과 발자국 소리와 

飛んで行く鳥達と足音と

지나쳐 가는 사람들 소리

通り過ぎていく人々の声

언제부턴가 내게만 들리는 

いつからか私にだけ聞こえる

여전히 아름다운 그 소리

相変わらず美しいあの声

모두 모아서 내게만 들려줘 

全て集めて私にだけ聞かせて

yes yes It’s beautiful

Can hear you oh oh oh oh

Can hear you oh oh oh oh

아름다운 낮 너무 느린 낮

美しい昼 遅すぎる昼

느껴보려 해 널 

君を感じてみようとする

Can hear you oh oh

Can hear you oh oh oh oh

Can hear you oh oh oh oh

아름다운 낮 너무 느린 낮

美しい昼 遅すぎる昼

느껴보려 해 널 

君を感じてみようとする

Can hear you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