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To My World

 

 

앨범:PRODUCE X 101 - FINAL(2019/07/20)

f:id:mjysg:20190720122801j:image

 

Yeah, Come to my world
Are you ready? Come on
Come into my world (Turn it on)
Dream for my world (Burn it up)
너는 to my world (예감 좋은 걸)

君は to my world(良い予感がするんだ)

 

두 눈앞에 펼쳐진 세계

両目の前に広がった世界

내 가슴을 설레게 해

僕の胸をときめかせる

완전 아찔한 Feeling 아찔한 Feeling

完全にくらっとするFeeling くらっとするFeeling

Oh my god
한마디로 Crazy

一言でCrazy

한낮에도 꿈을 꿔 매일

昼にも夢を見る 毎日

저 태양도 방해 못해

あの太陽も妨害できない

I'll rock for you baby
rock for you baby

느껴봐

感じてみて

우리만의 Party

僕達だけのParty

 

때론 우릴 방해하는 바람결

時には僕達を妨害する風

날 비웃듯 맘을 흔들어도

僕をあざ笑うかのように心を揺さぶっても

두렵지 않아 함께한다면

怖くない 一緒にいれば

난 더 높이 Higher 난 더 높이 Higher

僕はもっと高くHigher 僕はもっと高くHigher

 

내 꿈을 향한 에너지

僕の夢へ向かうエナジー

맘속 가득 채웠지

心の中に溢れている

난 멈출 수 없어

僕は止まれない

너는 to my world

君は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奇跡のような幸運が

우리와 춤을 추잖니

僕達とダンスを踊る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僕は良い予感がする この瞬間

우린 to my world

僕達は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皆んな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Ah yeah)

밤새워 걱정은 안 해

夜通し心配はしない

달콤한 꿈을 더 꿀래

甘い夢をもっと見る

눈이 부신 주인공은 나니까

眩しい主人公は僕だから

 

Yo 난 카멜레온 아이야 이리 온

Yo 僕はカメレオン 早く来た

순수한 마음이 꿈의 지름길이요

純粋な心が夢の近道だ

틀에 갇힐 필요 없는 걸

枠にハマる必要はないんだ

자유로운 꿈을 꿔 (Let's go)

自由な夢を見る (Let's go)

 

때론 우릴 방해하는 바람결

時には僕達を妨害する風

날 비웃듯 맘을 흔들어도

僕をあざ笑うかのように心を揺さぶっても

두렵지 않아 함께한다면

怖くない 一緒にいれば

난 더 높이 Higher 난 더 높이 Higher

僕はもっと高くHigher 僕はもっと高くHigher

 

내 꿈을 향한 에너지

僕の夢へ向かうエナジー

맘속 가득 채웠지

心の中に溢れている

난 멈출 수 없어

僕は止まれない

너는 to my world

君は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奇跡のような幸運が

우리와 춤을 추잖니

僕達とダンスを踊る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僕は良い予感がする この瞬間

우린 to my world

僕達は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皆んな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지금이 열기도

今の熱気も

뜨거운 심장도

熱い心臓も

꿈꿔온 순간인 걸

夢を見てきた瞬間なんだ

별처럼 빛나는 World

星のように輝くworld

 

자 우리만의 컬러로

さぁ僕達だけのカラーで

채워가자 모든 걸

埋め尽くしていこう 全てを

소중한 너와 내가 하나 되는 순간

大切な君と僕がひとつになる瞬間

영원히 꿈꾸길 원해

永遠に夢を見たい

 

기다린 모든 꿈들이

待ちわびた全ての夢が

만들어낸 하모니

作り出したハーモニー

난 더 크게 외쳐

僕はもっと大きな声で叫ぶ

우린 to my world

僕達は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奇跡のような幸運が

우리와 춤을 추잖니

僕達とダンスを踊る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僕は良い予感がする この瞬間

우린 to my world

僕達は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皆んな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Drea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