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1 VERSE by Jhope

 

:SoundCloud(2015/12/21)

:By JHOPE

f:id:mjysg:20190708200454j:image

 

J HOPE

나 나의 이름 시작해 기름칠을  

俺の名前 油をさし始める

늘 돌던 쳇바퀴를 멈춰, 불 붙여  내 가치를  

いつも回ってた車輪を止めて火をつける 俺の価値を

모여라 매한가지들 보여줄게 내 칼질을  

集まれ 同レベル達 見せてやるよ 俺の刀さばき

도려내 썩은 가지를 차피 다 떨어질 비듬  

腐った奴らをえぐり出す どうせ落ちるフケだ

다 훅하면 튀는 비둘기들, 영 못 잡지 갈피를  

息を吹きかければ逃げる鳩達 理解力がない

나 쿨하게 까 내려 과시 중, 관음 해라 내 자질을  

俺はクールに撃ち落とす、見てろ俺の才能を

(WHAT)

2년 반 동안 불같은 이씬을 참관하며 방관하기 

2年半の間 火のようなこの戦場を傍観してた

이 내공이 이제는 반응할 때야 거침없이 남발하기  

この秘めた力が今解放される

희롱해 파파라치 다 하나같이 모두의 

パパラッチも巻き込む みんなの

두 귀를 겨냥하지 

両耳を狙撃する

내 한을 담아드릴게, 다 들으면서 자각하길  

俺の恨みを込めてやるよ みんな聴きながら自覚しろ

REAL REAL  

난 가면은 안 써 이게 내 좌우명  

俺は仮面は付けない これが俺の座右の銘

할거는 하며 살어 shit 

やることはやって生きる shit

다 똑같진 않어 본질에 맞춰 

みんな同じじゃない 本質に合わせる

커리어 쌓아가기  

キャリアを積む

겉핥기만 해, 난 모두의 수박이 되고  

皮だけ舐めとけ 俺はみんなのスイカになって

난 그걸 깨기 위해  

俺はそれを剥くために

그동안 미루고 미루며  

これまで耐えて 耐えてきた

피나는 노력이 결실을 매  

血の滲む努力が実を結ぶ時

다 똥줄 타 곱씹다 훅 가 

お前らぐだぐだしてたらやられるぞ

걸레 문 RHYME

やり手の RHYME

FLOW 가 품다 폭발  

FLOWが爆発

VERSE라 쳐도 HOOK 감  

VERSEだけで HOOK感

다 못 잊게 해, 몰리게 해  

全て忘れさせる、集めさせる

내 팬들도 모두 다 꼴리게 해  

俺のファン達も興奮させる

헤이러들에겐 토 쏠리게 해 (쏠리게 해) 

Hater達には胸焼けさせる(胸焼けさせる)

인과응보, 이젠 뿌린 대로 거둬  

因果応報、もう自分に返ってくる

호평은 날 숙이게 할 거며 

好評には頭を下げて

욕들을 먹으면  

悪口は食べれば

곧바로 소화시켜 

すぐに消化して

다 똥으로 싸 지를 거여  

クソとして出してしまう

내 욕망과 오만은

俺の欲望と膨満は

DON'T STOP 

나 원하는 대로 값쳐, 내 꼴린대로 꼴값  

俺は望むまま やりたいことする

애초에 상대가 안돼  

そもそも相手にならない

니 6체는 내 8자 아래 

お前の体は俺の足の下

다 걸리적거리는 가래, 내 나이답게 칵

鬱陶しい痰、俺は年相応にペッ

TWOTWO,

땅에  

地面に

내 팬들이 길 터준 대로 이젠 사뿐히 지르밟어  

俺のファン達が開いてくれた道を今そっと踏み出す

내 형제들과의 노력 배로 느낄 테야 입신양명 

俺の兄弟達との努力 倍に感じるだろう 立身揚名

I'M ON

 

1VERSE SET 

입 닫고 들어라 이 VERSE 때

口閉じて聞け この VERSE

이 FLOW의 분위긴 LIKE 경례

このFLOWの雰囲気はLIKE 敬礼

(WOAH)

경례

敬礼

(WOAH)

경례

敬礼

(WOAH)

 

1VERSE SET

모두다 즐겨라 이 VERSE 때

みんな楽しめ このVERSE

이곳의 분위긴 LIKE 열대 

この場所の雰囲気はLIKE 熱帯

(HOT)

열대

熱帯

(HOT)

열대

熱帯

(HOT)

 

-----------------------------------------------

 

 

Jhope 첫 공개곡입니다 

Jhope 初公開曲です

2년 반 동안 어떤 곡으로 제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지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고민 끝에 나온 결과물인 만큼 저 또한 설레고 기대가 되네요

2年半の間どんな曲で僕の姿を見せれば良いのかすごくたくさん悩みました。

悩みの先に出てきた結果物なだけあり、ドキドキするし期待してしまいますね。


1 VERSE 란 곡을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작업물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더 성장하는 음악들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 VERSEという曲を始めに、これから沢山の作業物をお聞かせする予定です。

もっと成長した音楽をお見せするので楽しみにして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