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소년미

 

 

앨범:PRODUCE X 101 - FINAL(2019/07/20)

f:id:mjysg:20190720121733j:image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子供だってからかわないで下さい

예상치 못한 포인트에서의 멜로

予想もできないポイントからのmellow

아무것도 나는 그 무엇도

何も 僕は 何も

모르는 척 이미 빠져들고 있죠 예

知らないふりして すでにハマってる yeah

 

생각과는 달리

考えとは違って

그리 어리숙하지만은 않아요 나

そんなに子供じゃないです 僕は

내게 깊게 더 빠져드는 순간

僕に深くハマる瞬間

벌써 이미 너도 느끼고 있어

もうすでに君も感じている

 

you got that something say to me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

순수한 나의

純粋な僕の

deep brown eyes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

거부 할 수 없는 듯한

拒否できないような

innocence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이끌림

言葉では説明できない導き

알다가도 모르는 마음

知っていってもわからない気持ち

어둠이 걷힌 다음

暗闇が消えた後に

I will break you down give it to me baby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반전의 노래를

反転の曲を

계속해서 부르고 있어

ずっと歌っている

keep it up keep it up keep it up
I just wanna tell you
사랑이라고 불리우는 작품

愛だと呼ばれる作品

우리 둘이 만들어가는

僕達2人が作っていく

well-made

 

생각과는 달리

考えとは違って

그리 어리숙하지만은 않아요 나

そんなに子供じゃないです 僕は

내게 깊게 더 빠져드는 순간

僕に深くハマる瞬間

벌써 이미 너도 느끼고 있어

もうすでに君も感じている

 

you got that something say to me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

순수한 나의

純粋な僕の

deep brown eyes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

거부 할 수 없는 듯한

拒否できないような

innocence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이끌림

言葉では説明できない導き

알다가도 모르는 마음

知っていってもわからない気持ち

어둠이 걷힌 다음

暗闇が消えた後に

I will break you down give it to me baby

 

Don't you cry will you smile

언제나

いつでも

평생 널 지켜줄게

一生君を守ってあげる

I pray for love
for love (for love)
true love (true love)
두려워말고 내 손을 잡아줘

怖がらずに僕の手を握って

모호해 그 맘을 내게

曖昧なその心を僕に

열어줄때까지 달려갈게

開いてくれる時まで走っていくよ

hold up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

점점 짙어져만 가는 눈빛

少しずつ濃くなっていく眼差し

우리 둘이 만들어 가는

僕達2人が作っていく

groove it
감은 눈 뒤에 숨겨진 문을 열어줘 내게

閉じた目の裏に隠れている扉を開いて

좀 더 가까이 갈게

もう少し近くに行くよ

 

you got that something say to me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소년미에 빠져)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少年美にハマる)

순수한 나의

純粋な僕の

deep brown eyes(deep brown eyes)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내게로 더 가까이 와)

君は僕の少年美にハマる(もっと近くに来て)

거부 할 수 없는 듯한

拒否できないような

innocence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이끌림(이끌림)

言葉では説明できない導き(導き)

알다가도 모르는 마음

知っていってもわからない気持ち

어둠이 걷힌 다음

暗闇が消えた後に

I will break you down give it to me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