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DREAM

 

:YouTube(2019/05/16)

WOODZ, NATHAN - DREAM (Full Demo Version) - YouTube

By:WOODZ,NATHAN

f:id:mjysg:20190727011852j:image

 

I feel like I feel like l live in a dream

꿈 속의 시간처럼 우린 느리게

夢の中の時間のように俺たちはゆっくり

흐르길 원해

流れたい

내 맘이 담은 너의

僕の心が込められた君の

향기가 다른 곳으로는 퍼지지 않게

香りが違う場所へは広がらないように

우린 저기 위를 날아가

俺たちはあの上に飛んでいく

고민 따윈 구름 위에 털어놔

悩みなんて雲の上に置いていく

너와 함께라면 뭐든 좋아

君と一緒なら何でも良い

언제 어디서 뭘 해도 좋아

いつどこで何をしてもいい

떨어질 것 같다는 걱정은 하지마

落ちそうだなんて心配はしないで

여기는 너와 나 꿈과 현실의 사이니까

ここは君と僕の 夢と現実の間だから

(You and me trust each other)

Keep it up keep it up

이대로만

このまま

Oh 너와 나의 사이

Oh 君と僕の間柄

변하지 않을 수만 있다면

変わらないでいられるなら

뭐든 할 수 있어

何でもできる

내 옆에만 있어

僕の隣にだけいて

우린 바다처럼 영원히

僕達は海のように永遠に

우린 원해 여긴 Dream

僕達は望む ここはDream

원해 여긴 Dream

望む ここはDream

너는 아름다운 그림

君は美しい絵画

아름다운 너와 함께 할 곳은 어디든 Dream

美しい君と共にする場所はどこでもDream

언제부턴가 내 맘을 걸어가는 말에

いつからか僕の心を歩いていく言葉に

내 얼굴에 웃음기가 가시질 않아

僕の顔に笑いが絶えない

I don’t know am I crazy

I don’t know

너가 보기엔

君から見たら

미소 뭐지 지금 뭐가 좋아

何で笑顔なの 今何が楽しいの

너가 좋은게 나도 좋아 골랐나봐

君が楽しいと僕も楽しいみたいだ

너와 그린 별 위에서 wanna sleep

君と描いた星の上でwanna sleep

우주선을 타고

宇宙船に乗って

drop and mislead

서로 바라보며 너와 나는 빠져들고 있어

お互い見つめ合って 君と僕は深くハマっていく

그러고 있어 사랑이란 감정에 스며들고 있어

そうしている 愛という感情に染まっていく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니까

いつまでも君と一緒だから

우린 바다처럼 영원히

僕達は海のように永遠に

우린 원해 여긴 dream

僕たちは望む ここはDream

원해 여긴 dream

望む ここはDream

너는 아름다운 그림

君は美しい絵画

아름다운 그림 그림 그림 그림

美しい絵画

우린 원해 여긴 dream (oh)

僕たちは望む ここはDream

원해 여긴 dream(ooh)

望む ここはDream

너는 아름다운 그림

君は美しい絵画

아름다운 너와 함께 할 곳은 어디든 dream

美しい君と共にする場所はどこでも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