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FLASH

 

 

앨범: 비상 : QUANTUM LEAP(2019/08/27)

BY: X1

f:id:mjysg:20190827120123j:image

 

어딘가에 홀린 듯이

どこかに惑わされるように

날 깨운 감각을 따라

僕を目覚めさせる感覚を追って

닿은 곳엔 네가 있어 느껴져

届いた場所には君がいて 感じる

You're my savior my desire

 

반짝인 눈빛

輝く眼差し

내 가슴속은 Blazing

僕の胸の中は Blazing

심장이 터질 듯해 너무 빨라진 듯해

心臓が破裂しそうなほど速くなっているみたい

이젠 점점 차오르는 내 Gauge

今から少しずつ湧き上がる僕のGauge

기다릴 필욘 없어

待つ必要はない

이미 준비가 됐어 난

すでに僕は準備出来ている

 

I can take you higher

이젠 시간이 됐어

もう時が来た

저기 높은 곳으로

あの高い場所に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今君を連れて行く Oh baby

 

눈 깜짝할 순간에

瞬きする瞬間に

순간에

瞬間に

우린 연결돼있어

僕達は繋がっている

연결돼

繋がる

너만이 날 완성해 내가 널 완성해

君だけが僕を完成させる

Fly high high high high-er

 

FLASH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황홀경에 빠진 듯이

エクスタシーに溺れたように

정신이 온통 너뿐야

心の中にはただ君だけだ

Uh 한참을 헤매던 순간

Uh しばらく彷徨った瞬間

번쩍인 You’re like thunder

光る You're like thunder

my lightsaber Yeah

 

나만의 방법으로 너를 비춰

僕だけの方法で君を照らす

데리고 가 구름보다 더 위로

連れていくよ 雲よりももっと上に

순간이 다 우리 둘만의 기억

瞬間が全て僕達2人だけの記憶

Gonna flame to the 구름

Gonna flame to the 雲

Way up high higher

You the one only get me fire

Light me up

and I light you brighter

Call it we 시간이 멈춘듯이

Call it we 時間が止まったかのように

태워 이 불꽃을 light up

燃やそう この花火を light up

 

I can take you higher

이젠 시간이 됐어

もう時が来た

저기 높은 곳으로

あの高い場所に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今君を連れて行く Oh baby

 

눈 깜짝할 순간에

瞬きする瞬間に

순간에

瞬間に

우린 연결돼있어

僕達は繋がっている

연결돼

繋がる

 

You & I we make it right

우리 둘의 마지막

僕達2人の最後の

Rally point

Yeah we run it run it

We burn it burn it burn up

 

FLASH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새까만 하늘 텅 비어있던 곳

真っ暗な空 ぽっかりと空いた場所

잠깐의 스친 너와 나의 Sparkle

少しかすめる君と僕のSparkle

불꽃이 일어 찬란하게 비춰

花火が上がり 明るく照らす

운명이야 우린

運命だよ 僕達は

Light up and fly higher

 

보여줘 너의 Fantasy

見せて 君のFantasy

눈이 멀어 버린 순간

目が遠くなる瞬間

채워줄게 널 가득히

埋めてあげるよ 君をいっぱい

거부할 수 없어 난

拒否できない 僕は

 

저기 높은 곳에서

あの高い場所で

우린 빛나고 있어

僕達は輝いている

Ain’t nobody can stop me now

너만이 날 비추고

君だけが僕を照らして

내가 널 비추네

僕が君を照らすね

You light up my life

FLASH

 

 

액스원 11명의 데뷔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꽃길만이 아니어도 함께 걸어갈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