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Bad (Feat. WOODZ)

 

앨범: Bad(Feat. WOODZ)(2018/09/21)

By:Kriz

f:id:mjysg:20190727011808j:image

 

Drink a lot, too late
안 맞아 난 너와

合わない 私は君と

더 이상 baby

これ以上 baby

아니, 거짓말 하지마

いや、嘘つかないで

I lost all of me
할 만큼 했어 난

やれることはやった 私は

i am honestly oh honestly baby

알지,

わかるでしょ

bad for your love
깊은 바닥에서

深い底から

더 깊이 빠져버렸어 (우린)

もっと深く沈んでしまった(私たちは)

어디인지도 모르고

どこなのかもわからず

겁났던거지

怖かったんだ

솔직하질 못했지

正直になれなかった

도대체 어디까지

一体どこまで

끝이 안 보여 난

終わりが見えないんだ 私は

no no way (No way)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I know I know I know baby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I know I know I know woo whoa

 

난 아직 네가 좋아

私はまだ君が好き

나한테 못되게 굴지마

私に意地悪しないで

여전히 아프지만

相変わらず辛いけど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미안해 미안해 너가 이렇게 힘들어 하는지 몰랐어

ごめん 君がそんなに辛いなんて知らなかった

내안에 내안에 나도 모르고 있던 놈이 살고 있었어

俺の中に俺も知らないうちに野郎が住んでいた

너무 다그치진마 나도 그러고 싶어서 그런건 아니니까

あまり責めないで 俺もそうしたくてしたわけじゃないから

I know i'm bad but that is me

이제는 그만할때야 너

もうやめる時だよ 君

날 본다면 모르는 척 해줘

俺を見たら知らないふりして

너의 아픔은 내겐

君の辛さは俺にとって

중요하지 않으니깐 제발 그만해

重要じゃないから どうかやめて

하루 이틀 지나면 곧

1日 2日過ぎればすぐに

너는 날 잊을수 있어

君は俺を忘れられるよ

그리고 나보다 ( 더 멋진 남자 만날거야 BYE)

そして俺より(もっと良い男に出会えるよ BYE)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I know I know I know baby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I know I know I know woo whoa

 

난 아직 네가 좋아

私はまだ君が好き

나한테 못되게 굴지마

私に意地悪しないで

여전히 아프지만

相変わらず辛いけど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너도 느껴봤음 해

あんたも感じてみたら良いのに

바스라질 것만 같은 이 기분을

砕けるようなこの気分を

결국 상처뿐인데

結局傷つくだけなのに

너를 놓지 못해

君を離せない

and that's what i feel for you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I know I know I know baby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 we're so bad
I know I know I know woo whoa

 

난 아직 네가 좋아

私はまだ君が好き

나한테 못되게 굴지마

私に意地悪しないで

여전히 아프지만

相変わらず辛いけど

You and I we're so bad
You and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