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Sincerity (Feat. Sophiya)

 

앨범:CAELO(2018/10/03)

By:Babylon

f:id:mjysg:20190727011322j:image

 

나는 너의 몇 번째야 주변 남자들

俺は君の何番めなの 周りの男達は

분명히 많았을 거야 이미

明らかに多いだろう すでに

근데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가 없어

でも君から抜け出すことができない

매일 밤 너 생각뿐이지

毎晩君のことだけ考えてる

나의 마음 속에 풍덩해

俺の心の中にポチャンと落ちる

하루 종일 어벙벙해

1日中ぼーっとしてる

Don't scare me (no way)
I don't like it

빨주노초파남보

虹の7色

어디에도 없는 색 인걸

どこにもない色だということを

나에게만 보여줘 그대로

俺にだけ見せて そのまま

기회를 줘

機会がほしい

I just want your sincerity
내가 다가갈 수 있게 거기 가만히

俺が近づけるように そこでじっとしてて

네 이름도 모르는데 이 감정은 뭐야

君の名前も知らないのにこの感情は何

Baby when you talk about me
사랑해가 붙어 있겠지

「愛してる」がくっついている

Up and down

너로 인해 (나의 기분이)

君によって(俺の気分が)

Up and down

결정 돼

決まるんだ

매일 밤 너에게 보낼 문자가 쌓였잖아

毎晩君に送るためのメールが積もってる

눈 쌓이기 전에 보낼 수 있을까

雪が積もる前に送れるかな

빨간 노을 사이로 보이는 너를 볼 때면

赤い夕焼けの間に見える君に会うときには

달려가 너를 꽉 안고 싶잖아

走って行って君を抱きしめたい

I just want your sincerity
내가 다가갈 수 있게 거기 가만히

俺が近づけるように そこでじっとしてて

네 이름도 모르는데 이 감정은 뭐야

君の名前も知らないのにこの感情は何

Baby when you talk about me
사랑해가 붙어 있겠지

「愛してる」がくっついている

내 속 색깔은 black or white

俺の中の色は black or white

오늘 어느 쪽일지 거짓 or 진심

今日はどっちだろう 嘘or本心

Boy you’re out of luck

(나도 모르겠어)

(俺もわからない)

뜨거운 네 시선은 왜

熱い君の視線は何故

싫진 않은 건데 널 이상하게

嫌じゃないんだろう 君をおかしく

헤어날 수가 없는 걸

抜け出せないんだ

I just want your sincerity
내가 다가갈 수 있게 거기 가만히

俺が近づけるように そこでじっとしてて

네 이름도 모르는데 이 감정은 뭐야

君の名前も知らないのにこの感情は何

Baby when you talk about me
사랑해가 붙어 있겠지

「愛してる」がくっついている

Up and down

너로 인해 (나의 기분이)

君によって(俺の気分が)

Up and down

결정 돼

決まるんだ

매일 밤 너에게 보낼 문자가 쌓였잖아

毎晩君に送るためのメールが積もってる

눈 쌓이기 전에 보낼 수 있을까

雪が積もる前に送れるか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