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제목 없는 Love Song (Untitled Love Song)


By:헨리 (Henry)(2019/05/09)

f:id:mjysg:20200426211316j:image

제목은 없어

題名は無い

흐르는 대로

流れるままに

그냥 만들어 봤어 내 느낌대로

ただ作ってみた 自分の感じるままに

너의 눈 너의 코 네 입술까지 다

君の目 君の鼻 君の唇まで全て

노래로 만들고 싶었어

歌で作りたかった

피아노 앞에서 밤새 설렜지

ピアノの前で夜通しときめいた

이 곡을 듣고서 웃는 너의

この曲を聴いて笑う君の

눈빛과 미소가 생각나 하루가

眼差しと笑顔を思い出して 1日が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어

時間が過ぎたことにも気付かなかった

Girl you keep driving me crazy

I can’t believe I’m in love

너만을 가질 수 있다면 이렇게

君だけを手に入れられたならこうやって

Oh Baby

난 노래해

僕は歌う

수많은 음표 속에

数多くの音符の中に

진심이 담겨있어

真心を込める

세상에 단 하나 딱 하나

世界にただひとつ、たったひとつ

널 위한 사랑 노래

君のための愛の歌

눈물이 터질 만큼

涙が溢れるほど

감동을 주고 싶어

感動させてあげたい

다시는 또 없을 널 위한 최고의

もう二度と無い 君のための最高の

Love Song

네가 나를 보면 웃으면

君が僕を見れば 笑えば

Sweet한 멜로디가 떠올라

Sweetなメロディが思いつく

Ooh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Ooh I’m in love with you

You know

Girl you keep driving me crazy

I can’t believe I’m in love

너만을 가질 수 있다면 이렇게

君だけを手に入れられたならこうやって

Oh Baby

난 노래해

僕は歌う

수많은 음표 속에

数多くの音符の中に

진심이 담겨있어

真心を込める

세상에 단 하나 딱 하나

世界にただひとつ、たったひとつ

널 위한 사랑 노래

君のための愛の歌

눈물이 터질 만큼

涙が溢れるほど

감동을 주고 싶어

感動させてあげたい

다시는 또 없을 널 위한 최고의

もう二度とない 君のための最高の

Love Song

Ooh

This song’s for you

I need nobody but you

It’s crazy the way that I feel

Oh oh oh

사랑해 니 모든 걸

愛してる 君の全てを

진심을 다 바쳐 터질 듯 부르는

真心を全て捧げ 溢れるほど歌う

Love Song

진심이 담겨 있어

真心を込める

감동을 주고 싶어

感動させてあげたい

다시는 또 없을 널 위한 최고의

もう二度と無い 君のための最高の

Love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