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파랗게

 

앨범:EQUAL(2020/06/29)

By:WOODZ(조승연)

f:id:mjysg:20200629181247j:image

 

시작은 그저 그렇게 

始まりはただそうだった

너와 나 

君と俺

눈빛은 찌릿하게 통해 자꾸 

眼差しはいつも強く通じる

Oh god 

She got deep blue 

우린 처음 보는 관계 

俺たちは初めて会う関係

빨강 눈엔

赤い目には

foreign 

너와 난 바라보기만 해도 

君と俺は見つめているだけでも

은은하데 

奥ゆかしいのに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Honey 君が俺を見つめれば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俺は言葉が出ないんだ

You are my lover baby 

우리 사인

俺たちの関係は

blue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誰でも赤い恋をする

우리

俺たち

sign blue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今よりもっと青くもっと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俺の頭の中は君で溢れてる

파랗게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俺の頭の中には君が

파랗게 

青く

지금 그대로 그렇게 

今そのままそうやって

Love hard 

내 모든 것은 파랗게 물들어 

俺の全ては青く染まる

Oh god 

She got deep blue 

Oh

내 심장은

俺の心臓は

jumping 

왜 이러는 건지 

どうしてこうなるのか

우린 뜨겁게 타타타 

俺たちは熱くノる

새파랗게

真っ青に

burning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Honey 君が俺を見つめれば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俺は言葉が出ないんだ

You are my lover baby 

우리 사인

俺たちの関係は

blue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誰でも赤い恋をする

우리

俺たち

sign blue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今よりもっと青くもっと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파랗게 랗게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俺の頭の中は君で溢れてる

파랗게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俺の頭の中には君が

파랗게 

青く

사랑해 줘 

愛してほしい

지금보다 파랗게 더 

今より青くもっと

I just want you to love me harder 

그러니깐 파랗게 더 

だから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俺の頭の中は君が溢れてる

파랗게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俺の頭の中には君が

파랗게 

青く

파랗게 

青く

파랗게 

青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