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전화끊지마 (Feat. pH-1)

 

 

앨범:Jumpin’ (2019/03/22)

By:SURAN

f:id:mjysg:20190727011424j:image

 

음 별거 아니고

うーん 大したことなくて

그냥 보고 싶어서

ただ会いたくて

전화해봤어

電話してみたの

바쁘다면서

忙しいって言ってたのに

지금은 괜찮다고

今は大丈夫だって

아 그래 그래 그래

あ、そっかそっか

이렇게라도 목소리 들어서 좋아

こうやって声聞けて良かった

끝이라고 지른 건 미안해

終わりだって叫んだのはごめんね

난 네 눈에는 보이지 않던걸

私は君の目には見えてなかったんだ

나보단 일 나보단 친구가 항상

私よりも仕事 私よりも友達が常に

먼저였잖아 넌

優先だったでしょ 君は

알아 알아 알아

わかってる わかってる

이제 와서 부질없단 건

今更無駄だってことは

But I still love you

Please don’t don’t hang up
Baby

아직까지 난

まだ私は

니 목소리에 떨려

君の声で震える

You know I still love you
Please don’t don’t hang up
Baby

전화 끊지 마

電話切らないで

Please don’t be sensitive to me
제발

お願い

 

넌 요즘 들어

君は最近聞いてる

네가 저지른 것을

君が犯したことを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

記憶できない姿

Baby

네 자체가 모순

君自体が矛盾

And then again
(brrp! hello?)
저녁이 지나고 날 때쯤 다시 연락이 와

夜が過ぎたことにまた連絡が来る

But we haven’t really talked in a while

너를 향한 독

君への毒

많이 차 있대도

たくさん満ちていても

I feel like that’s love
But we let that go, mm
나에게 미안

僕にごめんと

하다며 진 빠지는 얘길 하지

言いながら疲れる話をする

None of my business
I’m tryna be mean
But you making me weak

네 단호한 말투 어이없어

君の断固とした言葉遣いにあきれる

넌 내 눈에는 쿨하지 않던걸

君は私の目にはクールじゃない

SNS 날 보란 듯 우리 얘길 올렸잖아 넌

SNS 僕を見てって言うように私達の話を上げるじゃない

알아 알아 알아

わかってる わかってる

흔들리는 너의 마음을

揺れる君の心を

But I still love you

여보세요?

もしもし?

Please don’t don’t hang up
Baby

아직까지 난

まだ私は

니 목소리에 떨려

君の声で震える

You know I still love you

Please don’t don’t hang up
Baby

전화 끊지 마

電話切らないで

Please don’t be sensitive to me
제발

お願い

 

잘 지내냔 쉬운 말을 연습하고서

元気にしてる?って簡単な言葉を練習して

네 번호를 눌렀어

君の番号を押した

이런 내가 미울까

こんな私が憎いかな

더 기다려볼까

もっと待ってみようか

손을 뗐다 댔다

手を引いたり出したり

You know how I feel?

Please don’t don’t hang up
Baby

아직까지 난

まだ私は

니 목소리에 떨려

君の声で震える

You know I still love you

Please don’t don’t hang up
Baby

전화 끊지 마

電話切らないで

Please don’t be sensitive to me
제발

お願い

아직 보고 싶어

まだ会い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