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We don't talk together (Feat. 기리보이) (Prod. SUGA)

 

앨범: we don't talk together(2019/07/07)

By: 헤이즈

f:id:mjysg:20190715004128j:image

 

지금 너도 같은 기분일까

今君も同じ気分かな

이상해 너랑 둘이

おかしい 君と2人で

오랜만에 걷고 있는 이 밤

久しぶりに歩いているこの夜

좀 어색해도

少しぎこちなくても

난 여전히 너의 것이니까

私は相変わらず君のものだから

미안해 내가 너무 매정했지

ごめんね 私が薄情すぎたよね

진짜 겁도 없이

本当に怖がることもせずに

I don't know i don't know
아마도 그땐

きっとあの時は

너가 날 달래줄거라 믿고

君が私を慰めてくれるって信じて

뻐팅긴거야

我慢したんだ

너 하나 없어지고

君1人がいなくなって

모든 게 무너져서

全てが崩れて

멍한 표정으로 아마

ぼーっとした表情できっと

집을 한 채 지었어 난

家を一軒建てた 私は

점점 발걸음이 무거워

少しずつ足取りが重くなって

못 걷겠어

歩けない

이대로 널 보낼 순 없는데

このまま君を手放せないのに

입이 안 떨어져

言葉が出ない


i know
우린 사랑해서

私たちは恋をして

We don't talk together
여전히 난 너인걸

相変わらず私は君なんだ

Why don't you
인정하기 싫은걸

認めたくないんだ

Why don't you
보낼 수가 없는걸

手放すことができないんだ


우린 너무 사랑해서

俺たちはとても恋をして

아니 내가 사랑해서

いや、俺だけが愛して

나는 너무 자각했어 현실을

俺は自覚した 現実を

시간이 다가오고있어

時間が近づいて来ている

너를 보내야해 난

君を手放さなきゃいけない 俺は

우회전 좌회전

右往左往

고스트레잍 사분전

Go straight 4分前

아진짜 돌아버리겠어

あぁ、本当に 振り返ってしまいそうだ

이별은 너무 아프지만

別れはとても辛いけど

너를 놓아버리겠어

君を離してしまいそうだ

아니 너를 놓기 싫어

いや、君を離したくない

치료하면 되지 아픈것을

治療すればいいんだ 辛いものを

나아 버리겠어

マシになってしまいそう

우리 자주갔던 카페

俺たちがよく行ったカフェ

여길 돌면 일분안에

ここを曲がれば 1分以内に

너의집 우회전

君の家 右折

좌회전 도착

左折 到着


i know
우린 사랑해서

私たちは恋をして

We don't talk together
여전히 난 너인걸

相変わらず私は君なんだ

Why don't you
인정하기 싫은걸

認めたくないんだ

Why don't you
보낼 수가 없는걸

手放すことができないんだ


집에 도착
"잘 지내" 하면서 돌아선 너
다시 우리 사랑을 찾아야 해
이별을 막아야만 해


우린 사랑해도

私たちは恋をしても

We don't talk together
멀어져만 가는 널

遠くなっていくだけの君を

Why don't you
보낼 수가 없는 걸

手放すことができない

Why don't you
잡을 수도 없는 걸

掴むことができ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