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B.L.T(BLING LIKE THIS)

 

앨범:'THE FIRST STEP : CHAPTER TWO'(2020/09/18)

By:TREASURE

f:id:mjysg:20200918105838j:image

 

흔들린 별빛에 퍼지는 시계 소리 

揺れる星の光に広がる時計の音

바람에 들려오는 너를 찾아

風になって聴こえてくる君を探す

Everyday 

별이 눈뜰 때 보이는 

星が目を開くときに見える

우리만의 비밀

僕たちだけの秘密

Paradise Paradise 

너와 물들여간 시간 속에서 

君と染まってゆく時間の中で

찾을 거야 네게 닿을 수 있는 것 

探すよ 君に届くもの

Shine 

나를 깨워주는

僕を目覚めさせてくれる

Moonlight 

서로를 비추는

お互いを照らす

Spotlight 

Yeah

난 너의 순애보 

僕は君の純愛譜

네게 가는 길을 막지 마

君のもとへ行く道を塞がないで

I’ma go 

어둠에 가려져 

暗闇に隠れて

흩어지는 향기처럼 곁에 있어줘 

広がる香りのようにそばにいて

남겨둘게 모든 걸 

残してあげるよ すべてを

별빛 저물어가는 이곳에서 

星の光が暮れていくこの場所で

Bling Like This 

Bling Like This 

빛나는 너와 나의 마음속 

輝く君と僕の心の中

멈춰버린 시간 속에 

止まってしまった時間の中に

Bling Like This 

Bling Like This 

어딜 봐도 빛나 너는 

どこを見ても輝く君は

날 비춰줘

僕を照らして

You're like the moon 

구름들이 너를 가려도 볼 수 있게 

雲が君を隠しても見られるように

영원히

永遠に

Eyes on you 

Bling Bling

빛이 나는 

輝く

너로 느껴진 美 

君に感じる美

달콤한 매력이

甘い魅力が

Pop 

내 맘에 터지는

僕の心に溢れる

Shooting star 

너와 물들여간 시간 속에서 

君と染まってゆく時間の中で

찾을 거야 네게 닿을 수 있는 것 

探すよ 君に届くもの

어둠을 헤쳐나갈 수 있게 

暗闇を抜け出せるように

나의 두 손을 잡아줘

僕の両手を握って

Babe 

내 작은 맘에서 비로소 

僕の小さな心でようやく

너라는 빛이 물들어가네 

君という光が染まっていくね

어둠에 가려져 

暗闇に隠れて

흩어지는 향기처럼 곁에 있어줘 

広がる香りのようにそばにいて

남겨둘게 모든 걸 

残してあげるよ 全てを

별빛 저물어가는 이곳에서 

星の光が暮れていくこの場所で

Bling Like This 

Bling Like This 

빛나는 너와 나의 마음속 

輝く君と僕の心の中

멈춰버린 시간 속에 

止まってしまった時間の中に

Bling Like This 

Bling Like This 

달빛을 밟고서 조금씩 가까워져 

月の光を踏み締めて少しずつ近づく

시간을 거슬러 

時間を戻して

영원히 함께니까 

永遠に一緒だから

Bling Bling baby 

너를 향한 눈빛 

君への眼差し

Bling Bling baby tonight 

Bling Bling baby 

내게 보낸 별빛처럼 

僕に送った星の光のように

반짝이는 너와 나는

輝く君と僕は

Bling Bling 

Bling Bling baby

너를 향한 눈빛

君へのまなざし

Bling Bling baby tonight

Bling Bling baby

내게 보낸 별빛처럼

僕に送った星の光のように

반짝이는 너와 나는

輝く君と僕は

Bling B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