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음(MMM)

 

앨범:'THE FIRST STEP : CHAPTER THREE'(2020/11/06)

By:TREASURE

f:id:mjysg:20201106103153j:image

 

Mmm Mmm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treasure you

깜짝이야

驚いた

너를 보면 입이 벌어져 활짝

君を見れば口が開いてしまう

눈부신 빛에 눈이 멀어 내 팔자

眩しい光で目が霞む 僕の運命

또 네 생각을 하고 있지 매일 밤

また君のことを考えてるよ 毎晩

천국의 향기를 맡아 날아올라

天国の香りをまとい飛び上がる

모든 게 완벽한 오늘이 바로

全てが完璧な今日がまさに

D-day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보자

2人だけの秘密を作ってみよう

My babe

자연스레 난 널 리드하는 리더가 돼

自然に僕は君をリードするリーダーになる

사실은 널 보면 떨려

実は君を見れば震えるんだ

긴장해 날 굳어 버리게

緊張する僕を固めてしまう

만드는 메두사

メドゥーサ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君を見れば驚いて感嘆する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君のそばでどこでも走っていく

Runnin’ runnin’ runnin’

그래 나야

そう僕だよ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怖がる必要ないじゃん 僕の手を握って

무조건 날 믿어

絶対に僕を信じて

You know what I’m sayin’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そう今のその眼差しで

나를 쳐다볼 때

僕を見つめる時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爆発し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지금 내 심장이

今僕の心臓が

Mmm

미친 것 같아

狂ってしまったみたいだ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爆発しそうだ君のせいで

Mmm

위험해 지금

危ないよ今

Mmm

비상사태

非常事態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爆発しそうだ君のせいで

널 좀 더 원해 애원해

君をもう少し望んでいるんだ

Want some more

Yeah

넌 내 무릎이

君は僕の膝を

땅에 닿게 만들어 유일해

地面につけさせる唯一の人

이 한 몸 바치고픈 여왕이야

この身体を捧げたい女王だ

넌 마치 명작 같아

君はまるで名作みたい

필터 따윈 필요 없지

フィルターなんて必要ない

억 소리가 나와 그 값은 감정 불가

億でも払えない 鑑定不可能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君を見るだけで驚いて感嘆する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君のそばでどこでも走っていく

Runnin’ runnin’ runnin’

그래 나야

そう僕だよ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怖がる必要ないじゃん 僕の手を握って

무조건 날 믿어

絶対に僕を信じて

You know what I’m sayin’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そう今のその眼差しで

나를 쳐다볼 때

僕を見つめる時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爆発し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지금 내 심장이

今僕の心臓が

Mmm

미친 것 같아

狂ってしまったみたいだ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爆発し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위험해 지금

危ないよ今

Mmm

비상사태

非常事態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너의 그 미소로

君のその笑顔で

내 깊은 한숨을 날려줘

僕の深いため息が飛んでゆく

지금 이 느낌이

今のこの感じが

저 하늘에 닿을 때까지

あの空に届くときまで

조금 더 높은 곳

もう少し高い場所

구름 위를 걷고 싶어

雲の上を歩きたい

너를 볼 때마다

君を見るたびに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아

夢から覚めたくない

다른 여잔 쳐다도 안 봐 난

他の女性なんて見ることもしないよ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僕にとってただ女性は君だけだ

앞만 보며 뛰는 경주마 난

僕は前だけ見て走る競走馬

너만 보면 내 심장이

君を見るだけで僕の心臓が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僕にとってただ女性は君だけだ

불끈불끈 타오르는 내 맘

メラメラ燃える僕の心

너만 보면 내 심장이

君を見るだけで僕の心臓が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