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나랑 있자( BE WITH ME)

 

앨범: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2021/01/11)

By: TREASURE

f:id:mjysg:20210111120219j:image

 

몇 시야 

何時だ

시간 좀 보지 마 

時間見るのはやめてよ

Don't know why 


파란

青い

moonlight 

이미 깊은 밤이야

すでに深い夜だよ

어딜 가 

どこに行くの


조금만 더 볼래

もう少しだけ見よう

또 급하게 집에 가 뭐해 

また急いで家に帰って何するの

It's very very fine 

천천히 천히 가

ゆっくり行きなよ


어쩔 수가 없네

仕方ないね

막차까지 끊긴 것 같아

終電が終わったみたいだ

That's very very nice

내가 지켜 줄 수밖에 없는걸

僕が守ってあげるしかないね


바람 부는 밤에 

風が吹く夜に

온통 까만 하늘 아래 

真っ暗な空の下

어딜 가요 걱정돼요

どこに行くの 心配だよ


보름달이 뜨네

満月が浮かんでいる

집에 돌아가는 길에 

家に帰る道で

늑대들이 너를 잡아채 갈걸

狼たちが君を捕まえに行っちゃうよ


나랑 있자 

といようよ

가지 마 가지 마

いかないで

girl


그냥 나랑 있자 

ただ僕といようよ

It’s up to you


네가 뭐라 뭐라 내게 말해도 

君がいろいろ僕に言っても

위험 위험해

危ないよ


Tell me tell me

어떤 변명도 안 통해

どんな弁明も通じない

매일 밤 서로를 하늘에

毎晩お互いを空に

그리기만 해 또

描くだけ また

오늘은 못 넘어가

今日は我慢できない

사랑 아닌 그리움

愛ではない恋しさ

Not a chance only you


우리 계속

僕たちずっと

play all night

어디에도 가지 말아 줘

どこにも行かないで

나랑 손을 잡으면서

僕と手を繋ぎながら

너랑 계속 있고 싶어

君とずっと一緒にいたい

나를 떠나지 마

僕から離れないで


조금만 더 볼래

もう少しだけ見よう

또 급하게 집에 가 뭐해 

また急いで家に帰って何するの

It's very very fine 

천천히 천히 가

ゆっくり行きなよ


믿을 수가 없네

信じられない

우리 코가 맞닿은 것 같아 

僕たちの鼻が触れ合ったみたい

That's very very nice 

이제 지켜 줄 수밖에 없는걸

もう守ってあげるしかないんだ


바람 부는 밤에 

風が吹く夜に

온통 까만 하늘 아래 

真っ暗な空の下

어딜 가요 걱정돼요

どこに行くの 心配だよ


보름달이 뜨네

満月が浮かんでいる

집에 돌아가는 길에 

家に帰る道に

늑대들이 너를 잡아채 갈걸

狼たちが君を捕まえに行っちゃうよ


나랑 있자 

僕といようよ

가지 마 가지 마 girl

行かないで


그냥 나랑 있자 

ただ僕といよう

It’s up to you


네가 뭐라 뭐라 내게 말해도 

君が僕に何と言おうと

위험 위험해

危ないよ


꿈인 듯 꿈이 아닌 듯이 꿈속 같은 너 

夢のようで夢じゃないような夢の中のような君

Oh dreamy girl You’re dreamy girl


내 가슴 가득 차게 너를 안아줄 거야 

僕の胸にギュッと君を抱きしめるよ

저 별을 따라 내게 흘러와 준 너

あの星を追って僕の元に来てくれた君


지금부터 새벽까지 

今から明け方まで

어디든 걸어가자 나와 같이

どこでも歩こう 僕と一緒に

뭘 해봐도 난 너에게로 이끌려가 

何をしてみても 僕は君に導かれる

Girl

너의 미술 같은 입술

君の美術のような唇


새벽 넘어 아침까지

夜を超えて朝まで

누가 뭐라 뭐라 나를 탓해도 

誰かが僕のせいにしても

너를 좋아해

君が好きな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