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STOP(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앨범:Jack In The Box(2022/07/29)

By:J-hope

f:id:mjysg:20220716082018j:image

 

Right,

힘든 게 있어 내 친구에 대해

辛いことがある 俺の友達に対して

가치관, 성격 대립, 매일 우정 자연재해

価値観、性格の対立、毎日友情の自然災害

좋게 좋게 말해도 의문이 드는 reaction

優しく言っても疑問になるreaction

베푸는 건 내(ㅔ) 쪽, 애써 감추려 red sun

与えるのは俺(お前)の方、いっそ隠すred sun


Please stop stop stop

Stop stop stop stop

Don’t fight fight fight

Fight fight fight fight


밉고 야속하지만 한 번 더 생각을 해

憎く薄情だけどもう一度考える

어떻게 다 비슷하고 어떻게 다 똑같아?

みんな同じようにはなれない

본질은 바뀔 순 없어 인지해가

本質は変えることができない

be myself 

단 한 톨의 믿음이 날 지배해 

たった一つの信頼が俺を支配する

‘There are no bad people in the world’ 


그래 나도 뉴스는 봐 

俺もニュースは見るよ

But what’s that?

Deadly criminal,

정말 사람이 저래?

本当に人間があんなことするの?

짐승보다 못한 인간들의 행위 

獣よりも惨めな人間たちの行為

참 더럽더라고

汚らしい

심하게 말해 사람 새끼인가 싶더라고, 나도  

厳しく言うと人間はクソ野郎だと思ったよ 俺も


Wait, stop stop stop

Stop stop stop stop

Calm down down down

Down down down down


그래 이건 원초적으로 돌아가 

これは原始的に戻って

다시 그들을 봐

また彼らを見る

살아온 환경, 교육, 시스템

生きてきた環境、教育、システム

나와 다른 부분은 무엇인가?

俺と違う部分は何なんだろう?

의지해 보는 거야, 하나만

維持してみるんだ、ひとつだけ

인간 본연의 모습, 그 하나만

人間本来の姿、そのひとつだけ

Please be right


요즘은 smart 한 세상 

最近はsmartな世界

But not smart 한 게 태반 

But not smartなものが大半

분노의 비대면 회담 

本能の非対面階段

희생은 시간문제야

回生は時間の問題だ

불안전한 area

安全じゃないarea

So, too many viruses 

무의식적인 오염, 나도 피할 순 없는 거야 

無意識的な汚染 俺も避けることはできない

이젠

もう


Stop stop stop

Stop stop stop stop

Change our minds minds minds

Minds minds minds minds


인과법칙에 의하여 세상에 나온 우리 

因果性のために世界へ生まれた俺たち

그렇다 한들 일체유심조 

そうした一切唯心造(*)

우리가 만드는 거지 

俺たちが創り出したんだ

작은 시작이 큰 발걸음이기에 

小さな始まりが大きな一歩へ

세상은 변해 나쁜 사람은 없기에 

世界は変わる 悪い人はいないから


That’s right?

 

 

(*)一切唯心造…「全ての事柄は自分の心が造り出したもの」という意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