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힙합성애자


앨범: 1집 DARK&WILD(2014/08/20)

f:id:mjysg:20180824234338j:image

 

It was a new world
평소에 글이나 시나 끄적이던 내게

普段は文とか詩とか書いていた俺に

심청이마냥 급 다가와

シンチョンが急にやってきて

내가 못 뜨던 새 눈을 뜨게 했네

俺が開かなかった新しい目を開かせてくれた

But people keep askin’ baby
why you love that HIPHOP shit?

그럼 나는 말해 이윤 원래 없어

なら俺は言う 理由は元々ない

cause it’s HIPHOP

별 거 없어 에픽하이, 남들처럼 Jay-Z, Nas 물론 클래식한

なんてことない エピックハイ、皆みたいにJay-Z, Nas もちろんクラシックな

Illmatic과 Doggystyle, In My Mind 또한 KRS-ONE

lllmaticとDoggystyle, In My Mind または KRS-ONE

또 Ready to die, Eminem과 The Chronic과 그 다음 명작 2001

また Ready to die, Eminemと The Chronicと その次は名作 2001

Gang Starr, Black Star, Eric B, Rakim, Pete Rock and CL smooth
They juss keep poppin
달고 살았어 아주 많이

捧げて生きてきた たくさん

그때의 난 아주머니

あの時の俺はおばさんみたいに

할 말이 많아서 남들이 해주는 이야기론 부족하다 느꼈지

話すことがたくさんあって、他人がしてくれる話には足りないと思ってた

일단은 억지 거짓, 덕지덕지 발라 가사랍시고 썼지

とりあえずは無理やり嘘でベタベタに固めたものを歌詞だと言って書いた

And that was it! uh that was it

내가 내가 된 시점

俺が俺になった時点

학습지 사이 백지에 모두 아는 날 잠시 끼워

問題集の空いたスペースに有名になった俺を夢中で書く

그리고 지웠어 비웠어 비트 위에서만큼은 난 자유로워

そして消した 空白にした ビートの上くらいは俺は自由だ

7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아 이게 제일 나다워

7年前も今も変わらない これが一番自分らしい

 

I'll be down for your rap
I'll be down for your rhythm
여전히 내 심장을 뛰게 해

相変わらず俺の心臓を跳ねさせる

내가 진짜 나이고 싶게 해

俺が本当の俺でいたくなる

 

Yeah I love this
(Hip! Hop!) 사람 냄새가 나는

(Hip! Hop!)人の匂いがする

(Hip! Hop!) 인생으로 써내려가는

(Hip! Hop!)人生に書き続ける

(Hip! Hop!) 이제는 삶의 일부가 된

(Hip! Hop!)もう生活の一部になった

(Hip! Hop!) Yeah this ma (Hip! Hop!)

 

Yo ma Hiphop

입학? 몸으로 느끼며 개입함

入学?体で感じながら割り込む

부갈루, 킹텃, 올드스쿨 리듬 타

ブガルー、キングタット、オールドスクールのリズムに乗って

빅히트 위탁에 rhyme과 혀를 밀착

ビックヒットの以来でrhymeと舌を密着

두각을 나타내 지금은 랩 댄스 교집합

頭角を表す 今はラップとダンスが共存

Yeah ma role model,

다듀 버벌 with 에픽 하이

ダイナミックデュオ、ヴァーバル with エピックハイ

서툰 날 이력서 써 무명 깨 무댈 fly

未熟な俺の履歴書を書く 無名の肩書きを壊すステージをfly

아무것도 모른 날 일으켰지 매일 내 맘을 울린

何も知らない俺を目覚めさせたんだろ 毎日俺の心を鳴らす

Artist, Ring
몸으로 표현만 했었던 비기와 투팍 and 나스,

体でだけ表現していたビギーと2パック and Nas

날 더 알아갔지 uh

俺のことをもっと教えてくれただろ uh

Hope hope world,

내 세상을 만들기 전에 Cole world

俺の世界を作る前に Cole world

그가 금요일 밤을 비출 때부터

彼が金曜日の夜を照らした時から

더 영감을 받고 써가 내 곡을

さらにアイデアを受けて書いた俺の曲を

Mac miller, Kanye, Kendrick

그들의 음악은 내 귀에 부딪혀

彼らの音楽は俺の耳に衝突して

매일 미쳐가게 테두릴 잡아준 내 삶의 최고의 뮤지션

毎日狂ったように俺の限界を壊してくれる、俺の人生の最高のミュージシャン

끝없는 딕션, all right 내 본능이 골라

終わりのない発声練習、all right 俺の本能が選ぶ

어떤 랩이든 어떤 춤이든 감각적인 내 교감

どんなラップでもどんなダンスでも感覚的な俺の世界

이젠 내 삶 속의 공간은 힙합으로 녹아

もう俺の人生の中の空間はヒップホップに溶けた

오늘도

今日も

Wild for the night

내 몸은

俺の体は

Feel like A$AP A$AP

I'll be down for your rap
I'll be down for your rhythm
여전히 내 심장을 뛰게 해

相変わらず俺の心臓を跳ねさせる

내가 진짜 나이고 싶게 해

俺が本当の俺でいたくなる

 

Yeah I love this
(Hip! Hop!) 사람 냄새가 나는

(Hip! Hop!)人の匂いがする

(Hip! Hop!) 인생으로 써내려가는

(Hip! Hop!)人生に書き続ける

(Hip! Hop!) 이제는 삶의 일부가 된

(Hip! Hop!)もう人生の一部になった

(Hip! Hop!) Yeah this ma (Hip! Hop!)

힙합은 찾아왔어 살며시

ヒップホップはやってきた こっそり

어린아이가 엄마를 찾듯이

子供がママを探すように

자연스럽게 내 삶에 스며들었지 그 당시에

自然に俺の人生に入ってきた その同時に

초등학생일 뿐이었던 나 그제서야 꿈을 재단해

ただの小学生だった俺 ようやく夢を型取り

I want a rapstar

남들과 비슷한

他人と似た

삶을 혐오했던 꼬맹이의 조숙함

人生を嫌がったガキ

주위에 모두가 붙잡고 만류하더라도

周りの皆が捕まえて引き止めても

내 안에서 자리를 고수한 힙합은

俺の中で居場所を見つけたヒップホップは

날 송두리째 뒤집어놔, 그 어린 날

俺の全てを覆した その幼い頃

교과서 귀퉁이에 적어내렸던 my 16 bars

教科書の片隅に書いていた my 16 bars

덕분에 난 안정된 삶 뿌리치고 갔던 대구 남산동의 작업실에

お陰で俺は安定した人生を振り切り向かった大邱南山洞の作業室に

날 던지고 밤새도록 갈았던 무딘 펜촉의 날

自分を閉じ込め一晩中磨いた丸いペン先の刀

노력 끝에 난 결국 학창시절에 받는 언수외 대신해서

努力の先に俺は結局学生時代に受ける授業の代わりに

빼곡히 채워갔던 rhyme 덕에 dreams come true

たくさん詰め込んだ rhyme おかげで dreams come true

주위에서 다들 묻지 힙합이 뭐냐고

周囲から皆に聞かれる ヒップホップってなんだよって

당당히 답을 하지 나의 전부라고

堂々と答える おれの全部だって

그 결과 내 인생 자체를 음악 안에 뼈 묻었어

その結果 俺の人生全てを音楽の中に骨を埋める

이 문화를 사랑한 게 죄라면 난 골백번은 넘게 더 죽었어

この文化を愛するのが罪なら俺は何百回だって死刑になる

I'll be down for your rap
I'll be down for your rhythm
여전히 내 심장을 뛰게 해

相変わらず俺の心臓を跳ねさせる

내가 진짜 나이고 싶게 해

俺が本当の俺でいたくなる

 

Yeah I love this
(Hip! Hop!) 사람 냄새가 나는

(Hip! Hop!)人の匂いがする

(Hip! Hop!) 인생으로 써내려가는

(Hip! Hop!)人生に書き続ける

(Hip! Hop!) 이제는 삶의 일부가 된

(Hip! Hop!)もう人生の一部になった

(Hip! Hop!) Yeah this ma (Hip! 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