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Intro: Skool Luv Affair

 

앨범:Skool Luv Affair(2014/02/12)

f:id:mjysg:20180824232804j:image

 

첫 만남 첫 문자 첫 통화

初めての出会い 初めてのメール 初めての通話

첫 데이트 첫 키스와 둘만의 공간

初めてのデート 初めてのキスと2人だけの空間

속에서 늘 모든 게 너와 처음이고파

の中でいつも全てのものが君と初めてでありたい

난 거식증 뭘 먹어도 항상 니가 고파

俺は拒食症 何を食べても常に君を求める

이걸 중독이란 단어로서만 표현할 순 없어

これを中毒という単語でしか表現できない

너란 여잔 묘사 불가, 시적 허용을 넘어섰어

君という女性は描写不可、詩的許容を超えた

이게 너 때문이야 널 대문자처럼 내 인생 맨 앞에 두고파

これは君のせいだ 君を大文字のように俺の人生の一番前に置きたい

좋은 집 좋은 차, 그런 게 행복일 순 없겠지만 꼭 주고파

良い家 良い車 そんなのが幸せなわけないけど絶対あげたい

 

망설임 없이 고백하는 게 나의 style

躊躇わずに告白するのが俺のstyle

널 위해서라면 이 한 몸 다 바칠 type

君のためならこの体全て捧げる type

항상 널 향해 조명을 비출게 girl

常に君に向かって照明を照らすよ girl

이건 너와 날 위한 사랑의 무대인 걸

これは君と僕の為の愛の舞台だよ

우리는 콩깍지 씌었지, 알콩달콩

僕達は愛の盲目 ラブラブ

우리의 미래는 밝고 화사해, 알록달록

僕達の未来は明るく華やか 色とりどり

너만 있으면 뭐든 다 가졌지 like a milli

君だけいれば全部手に入ったようなもの

너와 지금부터 사랑의 문이 열리지, go in

君と今から愛の扉を開く go in

BTS, 우리가 사랑하는 법

BTS, 俺達が愛する方法
10대던 20대던 같아 사랑하는 건

10代でも20代でも同じ 愛することは

RM, so now I’m telling you the story
난 이렇게까지 사랑해봤어 넌 어떠니

俺はこうやってまで愛してみた お前はどうなの

 

This is just an intro shouting bout my whole mind and body
You know that her refusals and bad words could never stop me
They could never retard me, this is my ideology
Who in the world can dampen my heart's blood? Nobody
(Wassup) 다시 물을게 (Wassup) 넌 어떠니

(Wassup) もう一度聞くよ (Wassup) 君はどうなの

사랑해보지 않았다면 꼭 나처럼 해보는 게

愛したことないならぜひ俺みたいにしてみるの

어때 참 사람 감정이란 게 묘한 게

どう?すごく人の感情ってものは妙なもの

난 널 웃게 했는데 넌 널 울게 하는 놈에게 가더라고

俺は君を笑わせたけど君は君を泣かせる奴のとこに行った

(I said) Yeah that's love (I said)

그래 그게 사랑

そうそれが愛

누군 찌질 하다고 말하지만 난 정말 괜찮아

誰かは負け犬だっていうけど俺は本当に大丈夫

사랑할 땐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愛する時は一度も傷つかないように

내 모든 걸 앗아간대도 더 줄 것처럼

俺の全てを奪い取って行っても もっとあげるように

 

Wassup

사랑할 때는 좀 화끈하게

愛する時は熱く

노래할 때는 좀 따끔하게

歌う時はびりびりと

좀 화끈하게 좀 따끔하게

熱く びりびりと

우리 사랑할 때는 좀 화끈하게

俺達 愛する時は熱く

노래할 때는 좀 따끔하게

歌う時はびりびりと

좀 화끈하게 좀 따끔하게

熱く びりびりと

이게 한 마디로 방탄 style

これが一言でバンタンstyle

이게 한 마디로 방탄 style

これが一言でバンタンstyle

이게 한 마디로 방탄 style

これが一言でバンタンstyle

방탄 style, 방탄 style

バンタンstyle バンタンstyle
Wass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