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Something(2013)

 

:SoundCloud(2013/09/21)

:By Rap Monster

 

멈춰 그 곳에 제발 가까이 오지 마

そこで止まれ どうか近くに来るな

알아 나 이러면 안 되는 걸 너무 잘 알고 있는데 나

分かってる 俺がこうしてちゃダメなことはよく分かってるけど

But i fall for ya so i call for ya

Oh my girl, for ya

나 너를 걷고 싶어

僕は君の上を歩きたい

널 처음부터 아니 더 전부터

君を初めから いやもっと前から

마음에 뒀는지도 몰라 아무래도 상관없잖아

気に入ってたのかもしれない とにかく関係ない

Oh 너와 있을 때 혼자 있을 때

Oh 君といる時 一人でいる時

이 불편함을 떨칠 수가 없어

このぎこちなさを振り切ることができない

But oh

나를 잊게 돼 자꾸 잊게 돼

僕を忘れる いつも忘れる

기침과 사랑은 감출 수가 없어 baby

咳と愛は隠すことができない baby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This could be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Maybe it's just nothing at all

But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This could be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This could be something

 


Maybe it's just nothing at all

At all... at all

At all... at all

 


I guess it's what we make it

 


Tick 'n tock, i juss keep on knockin 

Plz dont stop, juss put me on top

니가 가진 슬픔의 색깔까지 공유하고 싶어 

君が持っている悲しみの色まで共有したい

진짜 진심이야

本心だよ

남자친구? 난 십점 만점에 백점

彼氏?僕は10点満点で100点

키크고 목소리 좋은 전국권 랩퍼

背が高くて声が良い全国圏のラッパー

똑똑한 머리, 헉 소리나는 비율

賢い頭、ため息の出るスタイルの良さ

나와 다닌단 건 어디 자랑할 만한 일

僕と一緒にいれば自慢できるよ

Uh dandy, sexy, whatever you ask me

보여줄게

見せてあげる

baby only you could test me

남들의 생각, fuck it

他人の考え、fuck it

내 눈을 봐 이건 우리 둘만의 something

僕の目を見て これは僕達2人だけのsomething

남자는 남자다워야 하는 것

男は男らしくいなきゃいけない

까만 피부, yeah 내 남자다운 멋

黒い肌、yeah 俺の男らしさ

보물은 그 가치를 아는 이가 가져야 돼

宝物はその価値を分かる奴が持っておかなきゃ

And baby, yes

너라면 가져도 돼

君なら持っててもいいよ

 


And this could be

Something.

 

 

 

-----------------------------------------------------------

 


비트를 듣는 순간 아 이거다. 싶어서 정말 열심히 만들게 된 곡.. 마침내 나왔네요!

ビートを聞いた瞬間「あ、これだ」と思って本当に一生懸命に作った曲…ついに出ました!

 

어떻게 빠른 시간 안에 많은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한번해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제가 제일 잘 하고, 제일 보여주고 싶은 음악으로 하는게.. 맞는 것 같아서요.

どうやって早い時間の中で多くの方に有難い気持ちを込めたプレゼントを捧げることができるか… 悩みながらも、やっぱり僕が一番上手くできて、一番お見せしたい音楽として捧げるのが良いと思いました。

 

추석 내내 작업실에 와서 이 곡에만 몰입해 있었어요. 그만큼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ike I said, 이 노래가 여러분과 저의 something이기를!

秋夕の間 作業室に来てこの曲にだけ集中してました。良いプレゼントになったなら嬉しいです。Like I said, この歌が皆さんと僕の somethingになりますよう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