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춤 (Feat. WOODZ)

 

 

앨범:RYU:川(2018/02/08)

By:EDEN

f:id:mjysg:20190727011729j:image

 

같은 공간 안 다른 사람과

同じ空間 変わらない人と

다른 곳으로 향한 시선들

違う場所へ向かう視線

구속받기는 너무 싫고 매일 난

拘束されることは嫌で 毎日俺は

외로움을 채워 줄 사랑을 나눠 매일 밤

寂しさを埋めてくれる愛を分け合う毎晩

You know,

우린 같다는 걸 알고 있지

俺たちは同じだって分かってるだろ

만남의 끝은 고독인 걸 알고 있지

出会いの先は孤独だって知ってるだろ

(bem, você não precisa pensar sobre isso)
Yeah, I know

우린 교감이 필요했어

俺たちは疎通が必要だった

so dance with me

우린 춤을 춰 그래

俺たちは踊る そう

어떤 생각도 없게

何も考えずに

흐르는 땀을 핑계로

流れる汗を言い訳に

모두 다 흘려버리게

全て流してしまうように

그래 그래 그래

そう そう そう

어차피 우린 우연히

どうせ俺たちは偶然に

같은 공간 같은 시간에 있던 거야

同じ空間 同じ時間にいたんだよ

빈 서랍 같은 맘으로

空っぽの引き出しのような心で

서로를 알아본 거야

お互いを理解したんだ

그래 그래 그래

そう そう そう

Oh dance with me
I want you know girl
Step one two three
We gonna be fine

Oh dance with me
I want you know girl
I want you stay with me tonight girl

It’s alright

다 괜찮아

大丈夫

모두 다 그래 너와 난

全部そう 君と俺は

숨길 수 없었고

隠せなくて

알아줄 누가 필요했을 뿐

理解してくれる誰かが必要だっただけ

서로가 가여운 듯 그냥 웃어주면 돼

お互いが哀れなように ただ笑ってくれればいい

그래 그래 oh 우린 춤을 춰

そう そう oh 俺たちは踊る

Oh dance with me
I want you know girl
Step one two three
we gonna be fine

Oh dance with me
I want you know girl
I want you stay with me tonight girl

Just dance with me girl
사실대로 불게 너랑 아무 감정 없어

事実のまま見るよ 君に何の感情もない

(진짜 아무 감정 없어)

(本当に何の感情もない)

그저 외로움은 누구나 있는 emotion

ただ寂しさは誰でもあるemotion

(it just an emotion)

We always with another people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고 무엇을 먹든

いつかどこかで何をして何を食べても

그저 나는 아니, 우리는 필요해 누군가 곁에

ただ俺は違う、俺たちは必要なんだ 誰かのそばに

맘속에 생긴 빈 공간에 다른 누군가를 덧대 그뿐

心の中にできた空っぽの空間に 違う誰かを入れるだけ

Oh dance with me
I want you know girl
I just want it baby

Step one two three
We gonna be fine
And I love you, for who you are

Oh dance with me
I want you know girl
I want you stay with me tonight girl

같은 공간 안 다른 사람과

同じ空間 変わらない人と

다른 곳으로 향한 시선들

違う場所へ向かう視線

구속받기는 너무 싫고 매일 난

拘束されることは嫌で 毎日俺は

외로움을 채워 줄 사랑을 나눠 매일 밤

寂しさを埋めてくれる愛を分け合う毎晩

You know,

우린 같다는 걸 알고 있지

俺たちは同じだって分かってるだろ

만남의 끝은 고독인 걸 알고 있지

出会いの先は孤独だって知ってるだろ

(bem, você não precisa pensar sobre 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