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너만 생각해 (Thinking of You)

 

By:헨리 (Henry)(2020/02/12)

f:id:mjysg:20200426210944j:image

난 너만 생각해

僕は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いる

나 혼자 있을 때

僕が1人でいる時

아직 남아있는 네 향기에

まだ残っている君の香りに

흠뻑 취해있어

酔っている

밤새 달려왔어

夜通し走ってきた

You be my paradise my paradise

너를 만나러 가는 아침

君に会いに行く朝

어떤 게 좋을까 

どんなのが良いかな

Morning cologne

아주 근사한 모습으로 나타날 거야 

とてもかっこいい姿で現れるよ

Yeah I’m ready girl

밤새 너무 보고 싶었어

一晩中すごく会いたかった

맘에 들어 내 가슴이 뛰어

気に入ったんだ 僕の胸が弾む

눈부신 기분에 온종일 사로잡혀

眩しい気分に一日中心をとらえられている

꿈은 아닐까 믿을 수 없어

夢じゃないかな 信じられない

숨쉬는 모든 순간이 너야

息をする全ての瞬間が君なんだ

온몸을 감는 상큼한 향기

体中を包む爽やかな香り

네게 물들고 취하는 기분

君に染まって 酔った気分

더 깊게 

もっと深く

Breathe you in Breathe you out

난 너만 생각해

僕は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いる

나 혼자 있을 때

僕が1人でいる時

아직 남아있는 네 향기에

まだ残っている君の香りに

흠뻑 취해있어

酔っている

밤새 달려왔어

夜通し走ってきた

You be my paradise my paradise

난 너만 생각해

僕は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いる

난 너만 생각해

君のことばかり考えている

시간을 멈추고 싶은데

時間を止めたいのに

은은하게 번지는 잔향에

かすかに滲む残り香に

내 하루는 네 향기로 가득한걸

僕の1日は君の香りでいっぱいなんだ

꿈은 아니야 이제 알았어

夢じゃない 今分かったよ

숨쉬는 모든 순간이 너야

息をする全ての瞬間が君なんだ

온몸을 감는 상큼한 향기

体中を包む爽やかな香り

네게 물들고 취하는 기분

君に染まって 酔った気分

더 깊게 

もっと深く

Breathe you in Breathe you out

난 너만 생각해

僕は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いる

난 너만 생각해

君のことばかり考えている

 

난 너만 생각해

僕は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いる

나 혼자 있을 때

僕が1人でいる時

아직 남아있는 네 향기에

まだ残っている君の香りに

흠뻑 취해있어

酔っている

밤새 달려왔어

夜通し走ってきた

You be my paradise my parad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