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파도 (Feat. WOODZ)

 

 

앨범:HUE. 休(2018/06/22)

By:KILLAGRAMS

f:id:mjysg:20190727011013j:image

 

왠지 들떠 보이는 바다의 파도가

何故か浮かれて見える海の波が

설레는 내 마음을 보여주는듯 해

ときめく俺の心を見せてくれているようだ

너는 그 파도 위에서 surfing

君はその波の上でsurfing

내 맘을 휘젓고 올려놔 구름에

俺の心をかき混ぜて 雲の上に乗せる

파란 바다가 하늘을 만나는 곳에 빠져 들고 싶어

青い海が空と出会う場所に沈みたい

그대로 파도가 데려다 주는 우주에 갈 수 있다면

そのまま波が連れて行ってくれる宇宙に行けたなら

(너를 위해 가겠어)

(君のために行くだろう)

나는 바다로 헤엄해

俺は海を泳ぐ

우주 따라서 매일 매일

宇宙を追って 毎日

별도 따다 줄탠데

星もとってあげるのに

너가 좋다고만 하면 난

君が良いって言えば俺は

너와 꼭 함께 가겠어

君ときっと一緒に行くだろう

ye ye ye ye

너무 뜨거워서 넌 빨간색 WARNING

熱すぎて君は赤色 WARNING

해변의 시선을 전부 받고있는 너가 범인

海辺の視線を全て受けている君が罪人

저 태양도 널 보려고 더 가까이 오는듯 해

あの太陽も君を見ようと近づいてくるみたいだ

나는 너에게 빠진 것 같아

俺は君にハマったみたいだ

 

*대체 왜 너에게서 만

一体なぜ君にだけ

알 수 없는 파도가 쳐와

わからない波が来るのか

너가 가는 대로 난

君が進むままに 俺は

몸을 맡기고 싶어

体を預けたい

이제 너도 내게 와

いま君も僕の元に来て

나의 바다를 느껴봐

俺の海を感じて

it's the wild time
let's go dive now
turn it up

 

바다는 하늘의 거울 이라는데

海は空の鏡って言うけど

난 그게 궁금해

俺はそれが気になる

왠지 맞는 말 같아

なんとなくその通りだと思う

저 하늘과 물은

あの空と水は

같은 파란색이잖아

同じ青色じゃないか

파도 타고 따라가다 보면

波に乗って追いかけてみれば

바다와 하늘이 닿는 곳에

海と空が届く場所に

갈 수 있을 듯 해

行ける気がする

네 손을 잡고 있을 때면

君の手を握っている時なら

무엇이든지 가능할거 같아서 난 꿈을 꿔

何でもできそうで 俺は夢を見る

무덤덤한 내 세상에 무지개의 숨을 불어

平凡な俺の世界に 虹がかかる

동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주문 걸어

童話の中に入ったかのように呪文をかける

YOU CAN BE MY PRINCESS
올라타 내 뒤에

乗って 俺の後ろに

LET'S GO OVER THE OCEAN
난 거짓말 못해

俺は嘘をつけない

너가 제일 좋은데

君が一番好きなのに

너는 왜 내 말 못 믿어

君はなぜ俺の言葉を信じないの

바다에 반짝거리는 건 별이 떨어졌나봐

海に輝くものは 星が落ちたみたいだ

근데 거기에 비춘 너가 별보다도 더 빛나

でもそこで照らされる君が星よりも輝いてる

태평양 한가운데라도 나는 빠져들 수 있어

太平洋の真ん中でも俺は沈んでいける

근데 너에게 빠져들기엔 대체 얼마나 더 깊어

でも君にハマるには一体どれだけ深いんだろう

 

Repeat*

 

너와 함께면

君と一緒なら

여기 이곳은 그림보다 아름다워

この場所は絵画よりも美しい

지금을 잊고 싶지 않아

今を忘れたくない

너가 원한다면

君が望むなら

I can make it better than parad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