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Interlude : Set me free

 

앨범:D-2(2020/05/22)

By:Agust D

f:id:mjysg:20200522182226j:image

 

Set me free

내 마음대로 안될 걸 다 알면서

俺の思うがままにならないことを知りながら

Set me free

그게 내 맘이 아닌걸 알면서

それが俺の思いじゃないことを知りながら

 

Set me free

난 자유롭게 허공에 떠있네

俺は自由に宙に浮いている

Set me free

요즘 기분이 왜인지 꿀꿀해

最近気分が何故か憂鬱だ

내 하루는 바닥에서 기고

俺の1日は底で這って

또 하루는 창공에서 나네

またある日は青空で舞う

왜 왜

何故 何故

 

Set me free

내 마음대로 안될 걸 다 알면서

俺の思うがままにならないことを知りながら

Set me free

그게 내 맘이 아닌걸 알면서

それが俺の思いじゃないことを知りながら

 

Set me free

Set me free

Set me free

Set me free

 

Set me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