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BOY

 

앨범:'THE FIRST STEP : CHAPTER ONE'(2020/08/07)

By:TREASURE

f:id:mjysg:20200807180738j:image

 

Woah oh

Yeah

 

넌 마치

君はまるで

beautiful danger

쳐다볼 수 없어

見つめられない

너무 눈부신 halo 

眩しすぎるhalo

눈을 가려봐도 숨겨봐도

目を塞いでも隠れてみても

넌 정말 different 

君は本当にdifferent

헤어나올 수 없어

抜け出せない

터질듯한 내 heartbeat

破裂しそうな俺のheartbeat

불을 질러

火をつけろ

oh oh oh 

もっと

oh oh oh

 

Oh no

온통 머릿속이

頭の中が全て

messed up

Yo

오늘따라 미치겠어

今日はやけに狂ってるな

You’re so beautiful

말하고 싶어

伝えたい

눈을 마주친 순간 이전의 난

目を合わせた瞬間 以前の俺は

몰랐었어 나의 타입

知らなかった 俺のタイプ

넌 정말

君は本当に

special treasure

Yeah I'm gonna be the one

너를 원해

君がほしい

 

운명이었던 것처럼

運命だったように

yeah

수많은 사람들 속 너만 보여

数えきれない人の中で君しか見えない

I can make you happy

난 꼭 너여야만 해

俺は絶対君じゃなきゃダメなんだ

girl

맘을 열어줘 

心を開いて

 

I just wanna be your boy

I’ll be your boy

맘을 열어줘

心を開いて

Be my be my be my girl

I’ll be your boy

Be my be my be my

I just wanna be your boy

 

지금 막 지금 막

今まさに

눈이 멀어버릴 것만 같음

目が眩んでしまいそうだ

숨 막히는 아름다움

息ができないほどの美しさ

I’m so addicted to you can’t control

 

코끝에 당겨 너의 향기

鼻先につく君の香り

불장난은 그만 사랑으로 채워 열기

火遊びはやめて、愛で熱気を満たそう

I’m runnin’ and runnin’ and

널 위해서라면 난

君のためなら俺は

전부 다 걸어

全部懸けるよ

ride or die

 

운명이었던 것처럼

運命だったように

yeah

수많은 사람들 속 너만 보여 

数えきれない人の中で君しか見えない

I can make you happy

난 꼭 너여야만 해

俺は絶対君じゃなきゃダメなんだ

girl

맘을 열어줘

心を開いて

 

I just wanna be your boy

I’ll be your boy

맘을 열어줘

心を開いて

Be my be my be my girl

I’ll be your boy

Be my be my be my

I just wanna be your boy

 

어디서든 빛나

どこでも輝く

너는 나의 여왕

君は俺の女王

I’mma ride for you

I’mma ride or die for you girl

 

Baby I’ll be yours

Baby I’ll be yours

But you’re so far away 

이제 맘을 열어줘

もう心を開いて

I’m gonna be your boy

 

I’ll be your boy

Be my be my be my girl

내 맘과 같다면 

俺と同じ気持ちなら

Be my be my be my

I just wanna be your boy

 

다 필요 없어 나와 손을 잡고 run

何も必要ない 俺と手を繋いでrun

Shh Treasure 

 

Oh oh oh oh oh oh oh oh

Na na na na na now

Oh oh oh oh oh oh 

맘을 열어줘

心を開いて

Oh oh oh oh oh oh oh oh

Na na na na na now

Oh oh oh oh oh oh

I’m gonna be your 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