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Outro: Propose

 

앨범:Skool Luv Affair(2014/02/12)

f:id:mjysg:20180824233128j:image

 

I give it to you
조금 어색했었지만 이젠 다 주고 싶어

少しぎこちないけど、もう全て捧げたい

I give it to you
때론 울고 웃어주는 나에겐 너뿐이란 걸

時には泣いて笑ってくれる僕には君だけだってこと

For you

너를 처음 본 순간

君を初めて見た瞬間

단발에 너무 예쁜 교복

タンバルにすごく綺麗な制服

그 모습만 생각나

その姿だけ思い出す

아무데도 못 가

どこにも行けない

너도 오직 날 봐

君のただ僕をみて

내 맘이 왜 이런지 몰라

僕の心が何故こうなのかわからない

나 항상 니 모습만 떠올라

僕は常に君の姿だけ追う

나는 리듬이 되고 노래가 되어

僕はリズムになり歌になる

널 위해 불러줄게

君の為に歌ってあげる

(Good to you)
내겐 너 뿐야

僕には君だけだ

(Good to you)
내가 멀리 있어도

僕が遠くにいても

항상 옆에 있어줘

いつも横にいて

(Good to you)
내겐 전부야

僕にとって全てだ

힘든 내일이 와도

辛い明日が来ても

내 손 잡아줘

僕の手を握って

 

I give it to you
조금 어색했었지만

少しぎこちないけど

이젠 다 주고 싶어

もう全て捧げたい

I give it to you 
때론 울고 웃어주는

時には泣いて笑ってくれる

나에겐 너뿐이란 걸

僕には君だけだってこと

For you
(Good to you)
(Good to you)

Good 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