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Make It Right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2019/04/12)

f:id:mjysg:20190412185520j:image

 

내가 날 눈치챘던 순간

僕が自分に気付いた瞬間

떠나야만 했어

行かなければいけない気がした

난 찾아내야 했어

僕は探し出さなきゃいけないと思った

All day all night

 

사막과 바다들을 건너

砂漠と海を渡り

넓고 넓은 세계를

広すぎる世界を

헤매어 다녔어

彷徨った

Baby I

 

I could make it better
I could hold you tighter
그 먼 길 위에서

あの遠い道の上で

Oh you’re the light

 

초대받지 못한

招待されなかった

환영받지 못한

歓迎されなかった

나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

僕を知ってくれた たった1人の人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終わりも見えなかった永遠の夜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僕に朝をくれたのは君だよ

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

もうその手を僕が握っても良いかな

Oh oh


I can make it right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이 세상 속에 영웅이 된 나

この世界の中で英雄になった僕

나를 찾는 큰 환호와

僕を探す大きな歓声と

내 손, 트로피와 금빛 마이크

僕の手、トロフィーと金色に光るマイク

All day, everywhere
But 모든 게 너에게 닿기 위함인 걸

But 全てが君に届ける為だった

내 여정의 답인 걸

僕の旅の答えだった

널 찾기 위해 노래해

君を探す為に歌うよ

Baby to you

 

전보다 조금 더 커진 키에

前より少し大きくなった背に

좀 더 단단해진 목소리에

少し しっかりした声に

모든 건 네게 돌아가기 위해

全ては君の元に変える為

이제 너라는 지도를 활짝 펼칠게

そろそろ君という地図を広げるよ

My rehab
날 봐 왜 못 알아봐

僕を見て 何故気付かないの

남들의 아우성 따위 나 듣고 싶지 않아

他人の騒ぎ声なんて僕は聞きたくない

너의 향기는 여전히 나를 꿰뚫어 무너뜨려

君の香りは相変わらず僕を突き抜けて崩す

되돌아가자 그때로

戻ろう あの頃に

 

Baby I know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그 모든 길은 널

あの全ての道は君に

향한 거야

向かっている

 

다 소용없었어

全部無駄だった

너 아닌 다른 건

君じゃない他のものは

그때처럼 날 어루만져줘

あの時のように僕を撫でて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終わりも見えなかった永遠の夜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僕に朝をくれたのは君だよ

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

もうその手を僕が握っても良いかな

Oh oh


I can make it right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여전히 아름다운 너

相変わらず美しい君

그날의 그때처럼 말없이 그냥 날 안아줘

あの日のあの時のように何も言わずただ僕を抱きしめて

지옥에서 내가 살아 남은 건

地獄から僕が生き残ったのは

날 위했던 게 아닌 되려 너를 위한 거란 걸

僕の為ではなくてむしろ君の為だったということを

안다면 주저 말고

知ってるなら躊躇わずに

please save my life
너 없이 헤쳐왔던 사막 위는 목말라

君なしでかき分けてきた砂漠の上は喉が乾く

그러니 어서 빨리 날 잡아줘

だから早く僕を掴んで

너 없는 바다는 결국 사막과 같을 거란 걸 알아

君がいない海は結局砂漠と同じだって気付いた

 

All right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Oh I can make it right

다 소용없었어

全部無駄だった

너 아닌 다른 건

君じゃない他のものは

Oh I can make i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