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호르몬 전쟁


앨범: 1집 DARK&WILD(2014/08/20)

f:id:mjysg:20180824234303j:image

 

존재해 줘서 (참) 감사해

存在してくれてとても感謝してる

전화 좀 해 줘 내가 (함) 밥 살게

電話してよ 俺がご飯おごるから

아 요즘 미친 미친 거 같아 기침 기침

あぁ最近狂いそう 咳が

하게 만드는 여자들 옷차림 다 비침 비침

出るような女性達の服みたいに全部ピチピチ

(베리마취) 땡큐! 내 시력을 올려 줘

ベリマッチ サンキュー! 俺の視力を上げてくれて


(자연라식) 돈 들일 필요 없어

お金持ち歩く必要ないよ

I'll be in panic I'll be a fan
And I'll be a man of you you you you babe

자꾸만 눈이 돌아가네 여자들의 배 (Yup)

ずっと目がいく 女性達のお腹

여자들은 방정식 우리 남자들은 해 (Yup)

女性達は方程式 俺達男は解く

땀 삘삘 괜히 빌빌대게 돼

汗かいて無駄に弱々しくなる

더 많이 좀 신어 줘 하이힐힐

もっと履いてよ ハイヒール

나도 열여덟 알 건 다 알어

俺も18歳 知ってることは知ってる

여자가 세계 최고란 것 말이여

女性が世界で最高だってこと

Yes I'm a bad boy so i like bad girl
일루 와 봐 baby 우린 잘될걸

早く来て baby 俺達は上手くいくよ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Tell me what you want right now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Imma give it to you girl right now

내 건 아니라지만 넌 최고

俺のものじゃないけど君は最高

네 앞에서 배배 꼬이는 내 몸

君の前でこじれる俺の体

네게 다가서고 싶지만 너무 심하게 아름다워

君に近づきたいけど美しすぎる

 

여자는 최고의

女性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プレゼントだ

진짜 내 소원은

まじて俺の願いは

너 뿐이야 너 뿐이야

君だけだ

 

난 너라면 I'm ok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 돼 매일

Oh 自制できない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걸음걸이 하나까지 최고 최고

歩き方ひとつまで最高

 

어림 반푼어치 없지 한두 번씩

とんでもないことを言うだろ 1.2回ずつ

놀다 헤어질 여자들에겐 관심 없지

遊んで別れる女性達には興味ない

근데 널 보며 배워 body 건축학개론

でも君を見て学ぶ body 建築学概論

묵직하게 증가하는 나의 테스토스테론

ずっしりと増える俺のテストステロン

호르몬과의 싸움 이겨 낸 다음

ホルモンとの戦いに勝った次は

연구해 너란 존재는 반칙이야 파울

研究する 君という存在は反則だ

미적 기준이 바다면 넌 좀 심해 그 자체

美的基準が海なら君は深海

국가 차원에서 관리해야 될 미형 문화재

国家次元で管理しなきゃいけない美形文化財

 

그녀 머리 바디 허리 다리 말 못 하는 범위까지

彼女の髪 ボディ 足 言えない部位まで

관심 없단 말이 남자로선 많이 어이 상실

興味ないなんて言葉は男としてあきれる

작은 제스쳐 하나에도 뻑이 가지

小さいジェスチャー1つにもやばい

Girl 네 유혹에 밤마다 지켜 내 컴퓨터 자리

Girl 君の誘惑で毎晩俺はパソコンの前に

그녀를 위한 lady first

彼女の為のlady first

여잔 차가운 빙산? Let it go

女性は冷たい氷山? Let it go

날 미치게 하는 female 날 자극하지 매일

俺を狂わせるfemale 俺を刺激する 毎日

오늘도 호르몬과의 싸움 후 내 여드름을 째

今日もホルモンとの戦いの後 俺のニキビを潰す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Tell me what you want right now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Imma give it to you girl right now
내 건 아니라지만 넌 최고

俺のものじゃないけど君は最高

네 앞에서 배배 꼬이는 내 몸

君の前でこじれる俺の体

네게 다가서고 싶지만 너무 심하게 아름다워

君に近づきたいけど美しすぎる

 

여자는 최고의

女性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プレゼントだ

진짜 내 소원은

まじで俺の願いは

너 뿐이야 너 뿐이야

君だけだ

 

난 너라면 I'm ok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 돼 매일

Oh 自制できない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에

誰のせい?女性のせい

(누구 때문에?) 호르몬 때문에

誰のせい?ホルモンのせい

(누구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誰のせい?男のせい

(남자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男のせい?女性のせい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에

誰のせい?女性のせい

(누구 때문에?) 호르몬 때문에

誰のせい?ホルモンのせい

(누구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誰のせい?男のせい

(남자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男のせい?女性のせい

 

여자는 최고의

女性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プレゼントだ

진짜 내 소원은

まじで俺の願いは

너 뿐이야 너 뿐이야

君だけだ

 

난 너라면 I'm ok

俺は君ならI'm ok

Oh 자제가 안 돼 매일

Oh 自制できない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ろ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걸음걸이 하나까지 최고 최고

歩き方ひとつまで最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