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Danger

 

앨범: 1집 DARK&WILD(2014/08/20)

f:id:mjysg:20180824234133j:image

 

맨날 이런 식

毎日こうやって
너=너, 나=나 너의 공식

君=君、俺=俺 君の公式

핸드폰은 장식

携帯電話は飾り

나 남친이 맞긴 하니? I'm sick

俺は彼氏なんだよな?I'm sick

왜 숙제처럼 표현들을 미뤄

何故宿題みたいに表現を後回しにするんだ

우리 무슨 비즈니스? 아님 내가 싫어?

俺たちはビジネス?それとも俺が嫌い?

좀 살가워져라 오늘도 또 주문을 빌어

ちょっと優しくして 今日もまた注文する

우린 평행선, 같은 곳을 보지만 너무 다르지

俺たちは平行線、同じ場所を見るけど違いすぎる

난 너밖에 없는데 왜 넌 밖에 있는 것만 같은지

俺は君しかいないのに何故君は外にいるみたいなんだろう

꽁하면 넌 물어 "삐쳤니?"

根に持てば君は聞く「スネてるの?」

날 삐치게 했던 적이나 있었니

僕をスネさせたことなんてあった?

넌 귀요미, 난 지못미

君はかわいい、俺はかっこ悪い

생기길 네가 더 사랑하는 기적이

君の方が愛してくれるっていう奇跡が起きますように

넌 내가 없는데

君は俺がいないのに

난 너로 가득해 미칠 것 같아

俺は君でいっぱいで狂いそう

근데 왜 이러는데

なのに何故こうなんだ

왜 바보를 만들어

何故馬鹿を生むんだ

나 이제 경고해

俺はもう警告する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ふざけてる 君は一体俺をどう思ってるんだ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簡単だろ Uh 俺をもて遊んでるんだろ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危ない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んだ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んだ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ふざけてる 君は一体俺をどう思ってるんだ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簡単だろ Uh 俺をもて遊んでるんだろ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危ない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んだ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んだ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너 때문에 너무 아파

君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君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君のせいで辛すぎる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俺にひどすぎる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俺にひどすぎる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俺にひどすぎる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연락 부재중, unlock 수배 중

連絡不在中、unlock 手配中

너란 여자 본심을 수색 중

君という女性の本心を調査中

고작 보내 준 게 문자 두세 줄

せいぜい送ってくれるのはメッセージ2.3行

이게 내가 바랐던 연애, 꿈?

これが俺が願っていた恋愛、夢?

파란만장 러브 스토리 다 어디 갔나

波乱万丈ラブストーリー 全部どこ行ったんだ

드라마에 나온 주인공들 다 저리 가라

ドラマに出て来る主人公たち全員どっかいけ

너 때문에 수백 번 쥐어 잡는 머리카락

君のせいで数百回握った髪

넌 담담 그저 당당, 날 차 빵빵

君は淡々 ただ堂々 俺に車を鳴らす

 

뭐니 뭐니 난 네게 뭐니

何なんだ 俺は君にとって何だ

너 보다 네 친구에게 전해 듣는 소식

君より君の友達から伝えられる知らせ

원해 원해 Uh 너를 원해

ほしい ほしい Uh 君がほしい

너란 여잔 사기꾼 내 맘을 흔든 범인

君という女性は詐欺師 俺の心を揺さぶる犯人

불이 붙기 전부터 내 맘 다 쓰고

火がつく前から俺の心を全部使って

일방적인 구애들 해 봤자 헛수고

一般的な求愛をしてみても無駄

너에게 난 그저 연인이 아닌 우정이

君にとって俺はただ恋人じゃなくて友情が

편했을지도 몰라 I'm a love loser

楽だったのかもしれない i'm a love loser

 

넌 내가 없는데

君は俺がいないのに

난 너로 가득해 미칠 것 같아

俺は君でいっぱいで狂いそう

근데 왜 이러는데

なのに何故こうなんだ

왜 바보를 만들어

何故馬鹿を生むんだ

나 이제 경고해

俺はもう警告する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ふざけてる 君は一体俺をどう思ってるんだ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簡単だろ Uh 俺をもて遊んでるんだろ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危ない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ふざけてる 君は一体俺をどう思ってるんだ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簡単だろ Uh 俺をもて遊んでるんだろ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危ない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

왜 나를 시험해

何故俺を試す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너 때문에 너무 아파

君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君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君のせいで辛すぎる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俺にひどすぎる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俺にひどすぎる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俺にひどすぎる

헷갈리게 하지 마

惑わせる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