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흔한 아이돌의 크리스마스

 

:SoundCloud(2013/12/23)

:By SUGA, j-hope, JIMIN, V, Jin

 

V)

어김없이 내게 또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必ずまた僕の元にやってくるクリスマス

데뷔한 건 오랜 내 dreams come true

デビューしたことは長い僕の dreams come true

여기까지 달려왔지만

ここまで走ってきたけど

연습뿐인 올해 Christmas gift

練習だけの今年 Chrigtmas gift

다 고마울뿐야, 옆에 니가있어서

ありがたさしかないよ 隣に君がいて

 

 

SUGA)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

今年も必ずやってくるクリスマス

흔한 신인가수의 첫번째 크리스마스

ありふれた新人歌手の初めてのクリスマス

데뷔 반년에 남부럽지 않은 신인

デビュー半年で 他人が羨ましくない新人

데뷘 언제하냐는 지인과 친인척의

デビューはいつするんだっていう知人と親戚

연락도 이제는 축하해라는 말로 변해

連絡も今やおめでとうって言葉に変わった

군대간 친구에게 나 데뷔했어 말을 전해

軍隊に行った友達に 俺デビューしたよって伝えて

일년 사이에 많은것이 변했고 또 설렜던

1年の間に多くのことが変わったと またときめいた

기억이 내 머리속에 그리고 가슴안에

記憶が俺の頭の中に そして胸の中に

 

J-hope)

연애 no , 외출 no 이젠 타이틀도 N.O

恋愛 no, 外出 no 今やタイトルも N.O

모든 편견과 억압은 참 방탄답게 최고

全ての偏見と抑圧は バンタンらしく 最高

요즘 왜 이리 왜 이리 외로워 막

最近何でこんなに寂しいんだろう

매일이 매일이 괴로워 나 

毎日が寂しい

곁엔 가족도 없고 휴가도 없어

そばには家族もいなくて 休みもない

스케줄에 내일이 두려워, 다

スケジュールの明日が怖い

uh 다 걱정 마 이번 내 겨울은 따뜻할 거니깐 

uh 皆心配するな 今年の俺の冬は暖かくなるだろうから

이번 크리스마스는 내 평생 여자친구 아미와

今年のクリスマスは俺の一生の彼女のアーミーと

그리고 묵묵히 닦을래 노력이란 다이아

そして黙々と磨くよ 努力というダイヤ

 

Jin)

어김없이 내게 또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必ずまた僕の元にやってくるクリスマス

데뷔한 건 오랜 내 dreams come true

デビューしたことは長い僕のdreams come true

여기까지 달려왔지만

ここまで走ってきたけど

연습뿐인 올해 Christmas gift

練習だけの今年 Christmas gift

다 고마울뿐야, 옆에 니가있어서

ありがたさしかないよ 隣に君がいて

 

J-hope)

jingle bell jingle bell jingle bell jingle all the way

진짜 징글, 징글 벨 올해도 울려 대

本物のジングルベルは今年も鳴る

내겐 드라마 연속극처럼 뻔한 크리스마스

僕には連続ドラマのようなクリスマス

익숙한척 하면서, 내 맘은 자꾸 울어대

慣れたフリしながら 僕の心はいつも泣いている

데뷔 반년 차 그래도 꿈을 이룬, 일인

デビュー半年目 それでも夢は叶った

신인상 타고 회식까지 남부럽지 않은 신인

新人賞とって会食まで、恥ずかしくない新人

변했긴 했지만 여전히 혹독한 나날들

変わりはしたけど相変わらず残酷な日々

평소에도, 크리스마스에도

普段も、クリスマスも

imma hustle hustle hard

 

SUGA)

지겨웠던 3년이 무색하게 바뻐

辛かった3年が色褪せるように忙しい

밖에선 한없이 내 자신을 낮춰

外では自分自身を下げる

나에게만 맞춰 갔던 내 삶이 7명의 삶으로

自分のことだけ考えてた俺の人生が7人の人生に

3년 시간도 아물어 연습생때는 파블로프의 개

3年の時間も癒える 練習生の時はパブロフの

마냥 조건반사의 연속이던 생활 but

ひたすら条件反射の連続だった生活 but

지금은 여러분의 함성에 난 목말러

今は皆さんの歓声に俺は喉が乾く

thank ya ma fam ma hommie ma fan

당신이 어디있던지 난 달려갈게

あなたがどこにいても俺は走っていくよ

 

Jimin)

어김없이 내게 또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必ずまた僕の元にやってくるクリスマス

데뷔한 건 오랜 내 dreams come true

デビューしたことは長い僕のdreams come true

여기까지 달려왔지만

ここまで走ってきたけど

연습뿐인 올해 Christmas gift

練習だけの今年の Christmas gift

다 고마울뿐야, 옆에 니가있어서

ありがたさしかないよ 隣に君がいて

 

All)

어김없이 내게 또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必ずまた僕の元にやってくるクリスマス

데뷔한 건 오랜 내 dreams come true

デビューしたことは長い僕の dreams come true

여기까지 달려왔지만

ここまで走ってきたけど

연습뿐인 올해 Christmas gift

練習だけの今年のChistmas gift

다 고마울뿐야, 옆에 니가있어서

ありがたさしかないよ 隣に君がいて

 

Jimin)

옆에 니가있어서

隣に君がいて

 

 

-------

 

 

 

여러분 홉이에영 @-@) 

皆さんホビですよん @-@)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떨림 떨림) 
아하하하 여러분 !!!! 드디어!!! 저희 흔한 아이돌의 크리스마스 음원!!!! 어떤가요???? 다들 열번 백번 들으셨나요!? 

本当に久しぶりにブログにコメント書きますね(ドキドキ) アハハハ皆さん!!! ついに!!!僕達のありふれたアイドルのクリスマスの音源!!!!どうでしたか?皆さんアルバム100回聞きましたか!?

 

흔한 연습생의 크리스마스를 작년 12월 23일날 공개를 했었는데 딱 1년만에 이렇게 흔아크로 크리스마스 음원을 다시 공개하니까 ㅎㅎ 정말 감회가 새로워용. 

ありふれた練習生のクリスマスを昨年12月23日に公開したんですが、ちょうど1年ぶりにこうやってアアク(=「ありふれたアイドルのクリスマス」の略)  でクリスマス音源を再び公開するから (笑)本当に感慨深いですねん

 

1년이란 시간동안 많은게 변했지만 저희의 크리스마스는 왜! 여전히 똑같은지!! (이럴수가!!!!!!!!!) 
모두가 우리 크리스마스 음원을 들으며 재밌는 크리스마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설레고 즐거운 날이니까요!

1年という時間の間に多くのことが変わったけど、僕達のクリスマスは何故!相変わらず同じなのか!(こんなはずが!!!!)

みんなが僕達のクリスマス音源を聴いて楽しいクリスマスを過ごして下さったら嬉しいです!!クリスマスはときめいて楽しい日ですからね!

 

크리스마스에 우리 방탄이 하는 일은 작년이나 이번 년도나 똑같아도, 지금이 더 행복하고 감사해요오 

왜냐면 아미들이 있으니까!! 퍼펙트 크리스마스!!!

クリスマスに僕達バンタンがすることは昨年や今年も同じでも、今がもっと幸せで感謝してますう

何故ならアーミー達がいるから!!パーフェクトクリスマス!!!

 

제 가사처럼 이번 크리스마스는 내 평생 여자친구 아미와 ~ 
그리고 묵묵히 닦을래 노력이란 다이아 
키야~~ 

僕の歌詞のように今年のクリスマスは僕の一生の彼女のアーミーと〜

そして黙々と磨くよ努力というダイヤ

キャ〜〜


여러분 ~~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

皆さん〜〜 メリークリスマス @-@/

 

 

(ホソクは昔からギャルみたいな文章書きますね)

 

 

 

 


--- 

 


그리고 이건 우리가 만든 흔아크 자켓사진@-@)/ 아고 귀여워 ㅋㅋ

そしてこれは僕たちが作ったジャケット写真@-@)/ あら可愛いww

 

f:id:mjysg:20190623111837j:image

f:id:mjysg:20190623111929j:image

f:id:mjysg:20190623111946j:image

f:id:mjysg:20190623111905j: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