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Louder than bombs

 

앨범: MAP OF THE SOUL 7(2020/02/21)

By:BTS

f:id:mjysg:20200221125131j:image

 

이젠 너무 선명해졌어

もうとても鮮明になった

저 환호 속의 낯선 그림자

あの歓声の中の見慣れなかった影

아마 다신 믿을 수 없을

きっと二度と信じられない

좋은 것만 보고 듣잔 말

「良いものだけを見て良いことだけ聞こう」って言葉


고요한 너의 슬픔이

静かな君の悲しみが

나를 흔들어

僕を揺さぶる

조용한 나의 바다에

静かな僕の海へ

파도가 일곤 해

波が現れる


Louder than bombs I break

쏟아지는 아픔들

降り注ぐ辛さ

네가 지었던 그 표정이

君が作ったその表情が

그 표정이 아니란 걸 안 그때부터

あの表情じゃないってことがわかったあの時から

Louder than bombs I break


Baby I’m nothin’er than nothin’

Lighter than the light

Don’t you want a thing from me

But you say I’m somethin’er than somethin’

Lighter than the light

Don’t you give up your life

Here I stay, pray

Just for better days

Everyday’s a maze

Wonder if this is my place


Where’s my way?

계속 흔들리는 ground

ずっと揺さぶられるground

홀로 무너지는 중 mute

1人で崩れていく mute

Louder than bombs yeah

I want to tell you

어둠은 말야

暗闇はさ、

어디라도 있단 걸 두려워 말아

どこにでもあるから怖がらないで

어떤 밤이 날 삼켜도 난 포기하진 않아

どんな夜が僕を飲み込んでも 僕は諦めない

널 위한 fight, we’ll shine

君のためのfight, we'll shine


너와 난 다 함께 느껴

君と僕は全部一緒に感じる

슬픔과 고통

悲しみと苦痛

우연한 게 절대 아냐

決して偶然ではない

Yeah we picked this game


Louder than bombs I say

세상 앞에 말할게

世間の前で言うよ

너를 외면했던 시간

君から目を背けた時間

자꾸 도망쳤던 나날 이제 더는 없어

ずっと逃げていた日々はもう二度とない

Louder than bombs I say


사람들은 뭐 우리가 부럽대

人々は俺たちが羨ましいんだって

내가 가진 pain 위선이라고 해

僕が抱えるpainは偽善だって言う

No matter what I do

똥밭에 구르네

クソが転がってるね

우리가 아니면 그래

俺たちじゃなければ

누가 할 건데?

誰ができるんだよ?


사람들은 뭐 우리가 부럽대

人々は俺たちが羨ましいんだって

내가 가진 pain 위선이라고 해

俺が抱えるpainは偽善だって言う

No matter what I do

똥밭에 구르네

クソが転がってるね

우리가 아니면 그래

俺たちじゃなければ

누가 할 건데?

誰ができるんだよ?


Louder than bombs I sing

너와 내게 약속해

君と僕に約束する

어떤 파도가 덮쳐도

どんな波が来ても

우린 끝없이 널 향해 노래할 거라고

僕たちはずっと君に向かって歌うと

Louder than bombs I 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