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아무의미

 

 

앨범:아무의미(2018/11/03)

By:WOODZ

f:id:mjysg:20190723213058j:image

 

다 아무의미 없어

全て何の意味もない

모든게 부질 없어

全てが無駄だ

뭐를 쫓아 살아가는지

何を追いかけて生きていくのか

모르겠어 이젠 왜 사는게 사는건지

わからない もう何故生きているのか

작업을 해도 이걸 내가 왜 하는건지

作業をしても これを俺が何故しているのか

집에가면 생각이 깊어 잠은 또 안오지

家に帰れば考えが深くなって また眠れない

길 잃어 매일 길 잃어 매일

道を失う毎日

Keep it away keep it away

どっか行け

고민을 내게서 때어내

悩みを自分から取り出す

이놈을 나를 더 복잡하게만 해

こいつを 俺をもっと複雑にする

yeah yeah
I think I don’t need think too much

考えすぎる必要はないと思う

모든지 깊을수록 어둡고 무서워

全てが深くなるほど暗くて怖い

찾고싶어

探したい

who am I I I

俺は誰なんだ

How shall I find find find

どうやって探せばいいんだ

(잊어가고있어)

(忘れ去りたい)

나의 감정 조차 내게 lie lie lie

俺の感情さえ 俺にとっては嘘なんだ

찾고싶어

探したい

who am I I I

俺は誰なんだ

How shall I find find find

どうやって探せばいいんだ

(모르겠어 이젠)

(わからない、もう)

난 왜 난 왜 난 왜,

俺は何故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지

何のために生きているのか

누가 날씨가 기분을 만든다고 했나요

誰が「天気が気分を作る」って言ったんですか

내 기분과 다른 날씨에 저는 기분이 나빠요

俺の気分とは違う天気で 僕は気分悪いです

언제 까지 비를 기다려야 하나요

いつまで雨を待たなきゃいけないんですか

하늘은 언제 저를 씻겨 주실 건가요

天はいつ僕を洗ってくれるのですか

다 떠내려 가길 원해 난 원해

全て取り出したい 俺は望む

아무것도 남지 않았으면 해

何も残らなければいい

모든게

全てが

다 의미 없어

全てが意味ない

뭐를 얻기 위해 사는데

何を得るために生きるんだ

난 아마도

俺はきっと

모를거야

わからないだろう

Till I die

死ぬまで

찾고싶어

探したい

who am I I I

俺は誰なんだ

How shall I find find find

どうやって探せばいいんだ

(잊어가고있어)

(忘れ去りたい)

나의 감정 조차 내게 lie lie lie

俺の感情さえ 俺にとっては嘘なんだ

찾고싶어

探したい

who am I I I

俺は誰なんだ

How shall I find find find

どうやって探せばいいんだ

(모르겠어 이젠)

(わからない、もう)

난 왜 난 왜 난 왜,

俺は何故、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지

何のために生きているのか

저 구름 위에 누워 있고파

あの雲の上で寝そべっていたい

아무것도 신경쓰고 싶지 않아

何も気にせずにいたい

나를 괴롭히던 것들과

俺を辛くさせるものたちと

안녕 한 채 따듯하게 있고파

さよならしたまま 暖かく過ごしたい

찾고싶어

探したい

who am I I I

俺は誰なんだ

How shall I find find find

どうやって探せばいいんだ

(잊어가고있어)

(忘れ去りたい0

나의 감정 조차 내게 lie lie lie

俺の感情さえ俺にとっては嘘なんだ

찾고싶어

探したい

who am I I I

俺は誰なんだ

How shall I find find find

どうやって探せばいいんだ

(모르겠어 이젠)

(わからない、もう)

난 왜 난 왜 난 왜,

俺は何故、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지

何のために生きているのか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辛い過去を乗り越えて、いつも周りのみんなのために明るく振る舞いたくさんの笑顔と力を与えてきたチョスンヨンのX1のメンバーとしての、そして1人の人間としての、これからの幸せを祈っています。いつも笑っていられますように。

 

힘든 과거를 이겨내고, 늘 주변 사람들을 위해 환하게 굴고 많은 웃음과 힘을 주고온 조승연의 엑스원 한 멤버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의 행복을 기도하고 또 기도합니다. 항상 웃을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