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네가 없는 밤(Feat. ASH ISLAND)(Prod.GRAY)


Show Me The Money 10

By:비오(BE'O)

f:id:mjysg:20211204220100j:image

나 외로웠지만

俺は寂しかったけど

덕분에 버텼던

おかげで耐えれた

tonight 

그 말은 하기 싫어

あの言葉は言いたくない

good bye

차라리 대신에

いっそ代わりに

goodnight 

 


꽤 멀리서

すごく遠くから

바라만 봐도 서로가 웃고 있어

見つめるだけでもお互いが笑っている

너도 봤잖아 푸른색의 덜 익었던 

君も見ただろ 青色の未熟な

나의 열매는 지금 더 진해져 

俺の果実は今濃くなった


차가운 목걸이가 조여

冷たいネックレスが締まる

숨이 안 쉬어졌잖아 

息が出来なくなったじゃないか

그럼에도 버텨본 건

それでも耐えてみたのは

네가 웃어줬잖아 

君が笑ってくれたから


Hate you

모두를 미워했던

全てを憎んでいた

날 바꾼 건

俺を変えたのは

너네가 다 했어 

君たちなんだ


아마도 우리 끝은 없고

きっと俺たちの終わりは無い

나를 찾아줘

俺を探して

I will be your family 

 


Be alone 

Be alone

나 맨날

俺は毎日

티 내고 바랬던 그 순간

バレバレなほど願っていたあの瞬間

시원하면서 후련해

スッキリしてるよ

but

역시 안돼 나 (너 없이는) 

やっぱりダメだ(君がいないと)


Be alone 

Be alone

나 맨날

俺は毎日

티 내고 바랬던 그 순간

バレバレなほど願っていたあの瞬間

시원하면서 후련해

スッキリしてるよ

but

역시 안돼 나

やっぱりダメだ俺は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사실 그때로 돌아가고파 

実はあの頃に戻りたい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잠에 들지를 못하잖아

眠れないんだ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Woah...woah

넌 어때 난 힘들어

君はどうかな 俺は辛い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Woah...woah

넌 어때 난 안돼

君はどうかな 俺はダメ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너 없는 방

君がいない夜 君がいない部屋

너 없는 나 고여있어 난

君がいない俺 滲んでいくよ俺は

처음으로 날 떠오르게 하였고

初めて俺を思い出させて

외로웠었던 날

寂しかった日


너 없인 나 잠들지 못해

君がいないと俺は眠れない

슬픈 노랫말들을 적네

悲しい歌詞を書く

Now

이젠

今は

I wanna go back

그래도 난 너에게 다가가지 못해

それでも俺は君に近づくことができない


나 죽을 거 같았어 너 없는 날에

俺は死にそうだった 君がいない日に

추운 거 같더라 저 저번 달엔

寒かったんだ あの先月には

녹여줄 사람이 필요한 날엔

溶かしてくれる人が必要な日には

난 노래를 만들고 네 얘기가 있어 안엔

俺は曲を作った その中には君の話がある


그리워 왠지

なぜか恋しい

tonight 

너에게 못 했던 말

君に言えなかった言葉

good bye

오늘은 잘 자

今日はゆっくり寝て

good night

내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사실 그때로 돌아가고파 

実はあの頃に戻りたい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잠에 들지를 못하잖아

眠れないんだ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Woah...woah

넌 어때 난 힘들어

君はどうかな 僕は辛い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Woah...woah

넌 어때 난 안돼

君はどうかな 僕はダメ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Tonight에 난 아주 배부른

Tonightに 俺はとても満たされた

bad boy

음악에서나 이래 현실은 개똥

音楽から出てこんな現実は最悪

새벽 공기와 담배 연기를 백번

明け方の空気と煙草の煙を100回

빨고 마시다 보니까 어른이 

吸って飲んで見たら大人に


너와의 추억은 멀미나

君との思い出はクラクラする

심장이 놀라서 멀리가

心臓が驚いて遠のく

처음 가보는 그 거리가

初めて行くあの道が

너무 가깝게 느껴졌었더라나 

ものすごく近く感じたんだ


친구들이 채워주려 하는 너의 자리들은

友達が埋めようとしてくれる君の居場所は

미안하지만 물속에서의 소리 지름이야

悪いけど水の中で叫ぶようなものだ

지금 이 노래의 가산 10분 만에 나왔지만

今この歌の歌詞は10分で出来たけど

그런 것들도 모두 전부 다 너의 영향이야 

そんなのも全てが君の影響だ


오지 말아줘 내 방안에

来ないで 俺の部屋に

눕지 말아줘 내 침대 위에

寝転ばないで 俺のベッドに

가져가 향기는 날 위해

香りは残さないで 俺のために

그 party 위해 난 빠질게

あのpartyのために俺は抜ける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사실 그때로 돌아가고파 

実はあの頃に戻りたい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잠에 들지를 못하잖아

眠れないんだ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Woah...woah

넌 어때 난 힘들어

君はどうかな 俺は辛いよ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Woah...woah

넌 어때 난 안돼

君はどうかな 俺はダメ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