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We Are Bulletproof Pt.2

 

 

앨범: 2 COOL 4 SKOOL (2013/0612)

f:id:mjysg:20180824231208j:image

(What) 이리 내놔

(What) この辺でやめておけ

(What) 긴장해 다

(What) 緊張しろ 皆

(What) 끝판 대장

(What) ラスボス
(What) We are bulletproof
We are bulletproof
Bulletproof

 

이름은 Jung Kook, 스케일은 전국

名前は Jung Kook, スケールは全国

학교 대신 연습실에서 밤새 춤을 추고 노래 불렀네

学校の代わりに練習室で徹夜して踊って歌ってた

너희가 놀 때, 난 꿈을 집도하며 잠을 참아 가며

お前らが遊ぶ時、俺は夢を描いて寝るのを我慢して


매일 밤새 볼펜을 잡네 아침 해가 뜬 뒤에 나 눈을 감네

毎日徹夜でボールペンを握って朝陽が登った後に目を閉じた

이중 잣대와 수많은 반대 속에서 깨부숴 버린 나의 한계

二重の基準と数え切れない反対の中でぶち壊してしまった俺の限界

그에 반해 재수 좋게 회사에 컨택된 속칭

それに対し運良く会社にコンタクトできた俗称

노래 못 해 랩퍼를 당한 너희에게 랩퍼라는 타이틀은 사치

歌えない ラップも下手なお前らにラッパーってタイトルは贅沢

 

Everywhere I go, everything I do
나 보여 줄게 칼을 갈아 왔던 만큼

俺が見せてやる 刃を研いできたほど
날 무시하던 많은 사람들 이젠

俺を無視したたくさんの人たちはもう
(Oh oh oh oh oh oh)

 

hey shout it out

Oh! 나만치 해 봤다면 돌을 던져

Oh! 俺と同じ位のことをしてきたなら石を投げろ
We go hard 우린 겁이 없어

We go hard 俺達は怖くない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Oh! 나만치 해 봤다면 돌을 던져

Oh! 俺と同じ位のことをしてきたなら石を投げろ
We go hard 우린 겁이 없어

We go hard 俺達は怖くない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What) 이리 내놔

(What) この辺でやめておけ
(What) 긴장해 다

(What) 緊張しろ 皆
(What) 끝판 대장

(What) ラスボス
(What) We are bulletproof
We are bulletproof
Bulletproof

 

Look at my profile, 아직 아무것도 없지

Look at my profile, まだ何にもないだろ
Still 연습생 and 랩퍼맨

Still 練習生 and ラッパーマン

yeah I do know that's nuthin

고민도 했지만 이제 필요 없어졌지

悩んだりもしたけどもう必要なくなった
넌 아직도 아마추어, 난 메이저, 쭉 그렇게 썩길

お前は未だにアマチュア、俺はメジャー、そのまま腐れ


랩몬스터, 말처럼 괴물같이 무슨 비트든 간에 난 싹 집어삼켜

ラップモンスター、言葉通り怪物のようにどんなビートでもさっと掴む
충실한 이름값 얘들아 이리 와 미리 봐 한낱 아이돌의 반전

充実した名前の価値 お前ら早く来い 先に見とけ ただのアイドルのギャップ

하하 힙부심 뿐인 형들은 불가능하다 했지 but

ハハ  ヒップホップオタクなだけなヒョン達は不可能だって言ったよな but
똑똑히 봐 이걸 impossible에 마침표

賢く見てな これを impossibleに ピリオド
찍어 I'm possible 자 이제 됐니 boy

打って I'm possible さぁもういいだろ boy

 

Everywhere I go, everything I do
나 보여 줄게 칼을 갈아 왔던 만큼

俺が見せてやる 刃を研いできたほど
날 무시하던 많은 사람들 이젠

俺を無視したたくさんの人たちはもう
(Oh oh oh oh oh oh)

 

hey shout it out

Oh! 나만치 해 봤다면 돌을 던져

Oh! 俺と同じ位のことをしてきたなら石を投げろ
We go hard 우린 겁이 없어

We go hard 俺達は怖くない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Oh! 나만치 해 봤다면 돌을 던져

Oh! 俺と同じ位のことをしてきたなら石を投げろ
We go hard 우린 겁이 없어

We go hard 俺達は怖くない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Click click, bang bang) We just sing it like

 

(What) 이리 내놔

(What) この辺でやめておけ
(What) 긴장해 다

(What) 緊張しろ 皆
(What) 끝판 대장

(What) ラスボス
(What) We are bulletproof
We are bulletproof
Bulletproof

(Break)

Bulletpro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