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앨범: MAP OF THE SOUL 7(2020/02/21)

By:BTS

f:id:mjysg:20200221125615j:image

 

가진 게 꿈밖에 없었네

持ってたのが夢しかなかった

눈 뜨면 뿌연 아침뿐

目を開けばかすんだ朝だけ

밤새 춤을 추며 노래해

夜通しダンスして歌を歌って

그 끝이 없던 악보들

終わりがなかった楽譜


Ay 우린 호기롭게 shout

Ay 僕たちは堂々とshout

‘다 던져봐’

「みんな投げろ」

세상과 첫 싸움

世間との初めての喧嘩

Don’t wanna die

But so much pain

Too much cryin’

So 무뎌지는 칼날

So 壊れる刃


Oh I

We were only seven

I

But we have you all now

일곱의 겨울과 봄 뒤에

7回の冬と春の後に

이렇게 맞잡은 손끝에

こうして繋いだ手の先に

Oh I

Yeah we got to heaven

 


내게 돌을 던져

僕に石を投げる

우린 겁이 없어

僕たちは怖くない

anymore

We are we are together bulletproof

(Yeah we have you have you)

또 겨울이 와도

また冬が来ても

누가 날 막아도 걸어가

誰かが僕を塞いでも歩いていく

We are we are forever bulletproof

(Yeah we got to heaven)

 


We are bullet bullet bulletproof

부정적인 시선에 맞서 우린 해냈구

否定的な視線に立ち向かって僕たちはやり切った

나쁜 기억도 많은 시련도

悪い記憶も多くの試練も

다 호기롭게 우린 막아냈지

また堂々と僕たちは食い止めた

bulletproof

 


늘 생각해

いつも考える

아직 꿈속인 건 아닐까

まだ夢の中じゃないだろうか

길었던 겨울

長かった冬

끝에 온 게 진짜 봄일까

その先に来たのは本物の春だろうか

모두 비웃던

みんなが嘲笑った

한땐 부끄럽던 이름

ある時には恥ずかしかった名前

이건 쇠로 된 증명

こんな鉄でできた証明

“Bullet-proof”.

 


Oh I

We were only seven

I

But we have you all now

일곱의 겨울과 봄 뒤에

7回の冬と春の後に

이렇게 맞잡은 손끝에

こうして繋いだ手の先に

Oh I

Yeah we got to heaven

 


내게 돌을 던져

僕に石を投げる

우린 겁이 없어

僕たちは怖くない

anymore

We are we are together bulletproof

(Yeah we have you have you)

또 겨울이 와도

また冬が来ても

누가 날 막아도 걸어가

誰かが僕を塞いでも歩いていく

We are we are forever bulletproof

(Yeah we got to heaven)

 


Oh oh

다신 멈추지 않을래

もう止まらないよ

여기 우리가 함께이기에

ここは僕たちが一緒だから

Tell me your every story

Tell me why you don't stop this

Tell me why you still walkin'

Walkin' with us

(Yeah we got to heaven)

 


내게 돌을 던져

僕に石を投げる

우린 겁이 없어

僕たちは怖くない

anymore

We are we are together bulletproof

(Yeah we have you have you)

또 겨울이 와도

また冬が来ても

누가 날 막아도 걸어가

誰かが僕を塞いでも歩いていく

We are we are forever bulletproof

(Yeah we got to heaven)

 


(Yeah we have you have you)

Yeah we are not seven, with you

Yeah we are not seven, with you

 


Yeah we are not seven

With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