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Outro : Circle Room Cypher

 

앨범: 2 COOL 4 SKOOL (2013/0612)

f:id:mjysg:20180824231547j:image

 

SUGA:

내 이름은 SUGA

俺の名前はSUGA
다른 래퍼들은 전부 내 뒤에

他のラッパーどもは皆俺の後ろに
오늘도 쌔끈한 이 비트 위에

今日もセクシーなこのビートの上に
이리 갔다 저리 갔다

あっち行ったり こっち行ったり
혓바닥을 놀려

舌を遊ばせる
너의 랩은 다 졸려

お前らのラップは眠い
이 CD 다시 돌려

このCDを再び聴く
우리 음악들은

俺たちの音楽は
여성 분을 울려

女性を泣かす
우리 이름은 방탄

俺たちの名前は防弾
지금 너네 입에서

今お前らの口から
나오는 건 감탄

出てくるのは感嘆

 

Rap Monster:
I'm a boy 멋진

i'm a boy かっこいい
I'm a boy 착한

i'm a boy 優しい
근데 내 목소리는 사탄

でも俺の声はサタン
너는 1 탄 나는 4 탄

お前は1弾 俺は4弾
나는 너를 치유하는 이가탄

俺はお前を治癒する歯肉治療剤
네 랩은 돼지 나는 잘록

お前はラップができる 俺はラップが上手い
너는 리본 돼지

お前はリボンのブタ
나는 발록 걍 발러

俺はナマケモノ そのまま着ける
Commedes Rolex
Dior Hermes
나한테 어울리는 단어네

俺に似合う単語だな
근데 너한테 어울리는 건 좀생이

でもお前に似合うのはケチ
아니면 폼페이 걍

それともポンペイ そのまま
폭발했지 상대를 좀 가려

爆発した相手を選ぶ
아 근데 나 지금 오줌 마려

あぁ、てか俺 今トイレいきたい

 

JUNGKOOK:
오늘도 got ya

今日も got ya
내 freestyle rapping

俺のfreestyle rapping
이 장단 맞추며 폼 내 쭉 세팅

この長短合わせるフォーム 俺はずっとセッティング
Top MC 답게 MCM에

Top MCらしく MCMに
GUCCI Alexander McQueen
뭐 됐지 랩 처음 할 때

まぁいいだろ ラップを初めてする時
지금은 달라 비트에 걸음 하네

今は違う ビートに乗って歩くんだ
난 열흘 만에 타파 모두 잡아

俺は10日ぶりに打破を全部掴んだ
정국 날 봐 날 봐 날 봐

ジョングク 俺を見ろ 俺を見ろ 俺を見ろ

 

V:
그래 형들 랩들 잘 들었어

そうだ ヒョン達のラップをよく聞いてた
남준이 형 가사

ナムジュンヒョンの歌詞
이제는 철 들었어

もう旬になった
형들의 랩 실력이 고만고만해

ヒョン達のラップの実力はまぁまぁ
칭찬이야 이제는 그만 그만해

賞賛だ そろそろやめてよ
내 앞에 홉이 형 긴장하고 있어

俺の横のホビヒョン 緊張しめる
뭐가 떨려 가서 김장하고 있어

なんか震えて キムチ漬けにいった
대구 사투리 살아 있네

大邱の方言イケてるね
윤기 형 살아 있네

ユンギヒョン、イケてるね

 

JHOPE:
이건 우리 음악 중에 Skit

これは俺たちの音楽の中のSkit
여기서 보여 줄게 내 한 칼 Skill

ここで見せてやるよ 俺の一刀のSkill
내 내 내 내 내 이름 J-Hope

俺の名前はJ-Hope
멋있어서 흔적이 남지

かっこよくて跡が残るだろ 
That's Force
God Damn 광주가 낳은 힙합

God Damn 光州が生んだヒップホップ
이건 전라도 랩의 첫 시작

これは全羅道のラップの始まり
모두 털어 줄게 거덜나게

全部かっぱらってやるよ 滅びるように
우린 멋져부러 허벌나게

俺たちはかっこよくわざと めちゃくちゃに

 

JIN:
내 이름 진 끊임없이 잘생김

俺の名前はジン 果てしないイケメン
근데 내 별명 찐따

でも俺の別名はチンタ

But 최근 들어 따가 빠졌지

But 最近になって タが抜けた
Yeah 이제 내 별명은 진

Yeah 今や俺の別名はジン
그래서 내 예명 진

だから俺の芸名はジン

 

JIMIN:
내 이름은 지민

俺の名前はジミン
여기 보컬 팀들 내 랩에 지림

ここのボーカルチーム達 俺のラップにちびる
태형아 네 랩들은

テヒョン お前のラップは
냄새나 좀 비림

なんか変な匂いする
내가 누군지 좀 알아봐 미리

俺が誰だかちょっと知っておけ 事前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