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24/7=heaven


앨범: 1집 DARK&WILD(2014/08/20)

f:id:mjysg:20180824234553j:image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24/7 하루 종일 니 생각만 했지

24/7 1日中君のことだけ考えてた

기대했던 첫 데이트 내게는 왠지

楽しみにしてた初デート 僕には何故か

특별한 날이 될듯해

特別な日になるような気がした

I can be a gentleman
Cause I'm your boyfreind

흠흠 고민 끝에

悩みの先に

밤을 꼴딱 새워버렸지만

眠れず夜が明けてしまったけど

아침 해조차 깨지 않은 시간

朝日すらも出ていない時間

하루가 왜 이렇게 긴 지 초침이 괜히 밉지

1日が何故こんなに長いのか 秒針がやたら憎い

너랑 사귀게 된 뒤부터 매일 Up된 Feeling

君と付き合うことになってから毎日UpしたFeeling

 

All night girl
I think about you all night girl
내일이면 그댈 보게 돼

明日になれば君に会える

And I don't know what to say

너를 만나는 Sunday 기다려왔던 Sunday

君に会う Sunday 待ちに望んだ Sunday

(How we do how we do how we do uh yeah)
시간아 조금만 빨리 달려줘

時間よ 少しだけ早く走って

너를 만나는 Sunday 상상만 했던 Someday

君に会う Sunday 想像ばかりしてた Someday

오늘은 한숨도 못 잘 것 같아

今日は一睡もできないだろうな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내일은 꿈꾸던 데이트 날

明日は夢見たデートの日

참 예쁜 별과 예쁜 달

とても綺麗な星と綺麗な月

날 비추는 빛, 오늘따라 더

僕を照らす光、今日に限ってもっと

모든 세상이 날 위한 것 같아 right?

世界の全てが僕の為のものみたい right?

오늘 밤만큼은 Plan Man 널 위해서야 달링

今夜くらいは Plan Man 君の為だよ ダーリン

만약 시간이 너란 주식이라면 투자를 하지

もし時間が君という株式なら投資する

너와 입을 옷 choice 옷장을 포위

君と着る服 choice クローゼットを包囲

내 맘은 noise 흥에 나는 콧소리

僕の心は noise 楽しみで出る鼻歌

니 생각만 가득했지 하루죙일

君のことでいっぱいいっぱい 一日中

오늘 밤까지 니 환상에 잠 못 이루겠지

今夜まで君の幻想に眠れない

홀로

All night girl
I think about you all night girl
내일이면 그댈 보게 돼

明日になれば君に会える

And I don't know what to say

너를 만나는 Sunday 기다려왔던 Sunday

君に会う Sunday 待ちに望んだ Sunday

(How we do how we do how we do uh yeah)
시간아 조금만 빨리 달려줘

時間よ 少しだけ早く走って

너를 만나는 Sunday 상상만 했던 Someday

君に会う Sunday 想像ばかりしてた Sunday

오늘은 한숨도 못 잘 것 같아

今日は一睡もできないだろうな

 

자꾸 거울을 보고

ずっと鏡を見て

괜히 심장이 뛰어

やたらと心臓が跳ねる

I don't wanna say no more
Feel like I don't wanna say no more
(I know) Oh 넌

(I know) Oh 君は

(I know) 만들어

(I know) 作る

내 매일을 영화처럼

僕の毎日を映画のように

 

요즘엔 난 늘 Sunday 하루하루 또 Sunday

最近は僕はずっとSunday 1日1日またSunday

(How we do how we do how we do uh yeah)
하루에 몇 번씩 절로 미소가

1日に何回も自然に笑顔が

상상만 했던 Someday 이제는 아냐 Someday

想像ばかりしてたSomeday 今は違うSomeday

괜히 난 웃고 있을 것만 같아

やたらと僕は笑っているみたい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

너와의 첫 데이트 자꾸만 애처럼 설레

君との初デート、ずっとドキドキしてた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最近僕はSunday 君という陽が昇るSu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