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친구

 

앨범: MAP OF THE SOUL 7(2020/02/21)

By:BTS

f:id:mjysg:20200221125401j:image

 

유난히도 반짝였던 서울

ひときわ輝いていたソウル

처음 보는 또 다른 세상

初めて見るまた違った世界

땀에 잔뜩 밴 채 만난 넌

汗びっしょりのまま出会った君は

뭔가 이상했었던 아이

何か変だった子供


난 달에서, 넌 별에서

僕は月で、君は星で

우리 대화는 숙제 같았지

僕たちの会話は宿題みたいだったよね

하루는 베프, 하루는 웬수

ある日は親友、ある日はライバル

I just wanna understand

 


Hello my alien

우린 서로의 mystery

僕たちはお互いのmystery

그래서 더 특별한 걸까

だからより特別なのかな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かそ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내 옆에 함께 있어줘

僕の隣に一緒にいてほしい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に stay hey

네 작은 새끼손가락처럼

君の小さな小指のように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7回目の夏と寒い冬より

오래

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数多くの約束と思い出よりも

오래

長く


우리 교복 차림이 기억나

僕たちの制服姿が思い浮かぶ

우리 추억 한 편 한 편 영화

僕たちの思い出 いくつもの映画

만두 사건은 코미디 영화 yeah yeah

ギョウザ事件はコメディ映画 yeah yeah


하교 버스를 채운 속 얘기들

下校のバスでした深い話

이젠 함께 drive를 나가

今なら一緒にdriveに行こう

한결같애, 그때의 우리들

ひたむきだ、あの時の僕たち

"Hey 지민, 오늘"

「Hey ジミン、今日」


내 방의 드림캐쳐

僕の部屋のドリームキャッチャー

7년간의 history

7年間の history

그래서 더 특별한 걸까

だからより特別なのかな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내 옆에 함께 있어줘

僕の隣に一緒にいてほしい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に stay hey

네 작은 새끼손가락처럼

君の小さな小指のように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7回目の夏と寒い冬より

오래

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数多くの約束と思い出よりも

오래

長く


네 새끼손가락

君の小指

처럼 우린 여전해

のように僕たちは変わらない

네 모든 걸 알아

君の全てをわかってる

서로 믿어야만 돼

お互い信じなきゃいけない

잊지 마

忘れないで

고맙단 그 뻔한 말 보단

ありがとうだなんてありふれた言葉より

너와 나

君と僕

내일은 정말 싸우지 않기로 해

明日は本当に喧嘩しないようにしよう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に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7回目の夏と寒い冬より

오래

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数多くの約束と思い出よりも

오래

長く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に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7回目の夏と寒い冬より

오래

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数多くの約束と思い出よりも

오래

長く

 

 

クオズの歌出ました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