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3.Daydream (백일몽)

 

Mixtape: Hope World(2018/03/01)

f:id:mjysg:20190709214545j:image

 

내 성격은

俺の性格は

Half and Half Who knows?
공인으로서의 노력하는

公認としての努力する

Life Who knows?
큰 욕구는 자제하는 중

大きな欲求は自制している

Who knows?
늘 공상에 차오르는 숨

いつも空想に浮かぶ息

Who knows?
편히 울고 싶은 거

楽に泣きたいこと

I know
미친 듯 놀고 싶은 거

狂ったように遊びたいこと

I know
사랑에 설레고 싶은 거

愛にときめきたいこと

I know
Ye I know I know I know, Cause Me


다 물고기처럼 걸려봤겠지

みんな魚のように捕まってみただろう

삶에 갈증으로 인한 욕망이란 그물 덫

人生に 乾きによる欲望という網の罠

보편적인 심리적 도피

普遍的な心理的逃避

나라고 헤엄쳐 나갈 수는 없는 법

泳いで抜け出せない方法

Not,

현실 거부

現実拒否

불만, 부적응

不満、不適応

그 어떤 것들 도 아냐

どれも違う

Love ma rule
한 번쯤 다른 나의 인생 그림

一度くらい 違った俺の人生の絵

그려 보고 싶은 거야, 도화지

描いてみたいんだ、画用紙

Dream
Sleep


저기 저 경계선을 넘어

あの境界線を越えて

느껴보는 거야

感じてみるんだ

앨리스가 빠진 구멍처럼

アリスがハマった穴のように

호그와트 가는 길처럼

ホグワーツに行く道のように

신기루의 세계일 거야

蜃気楼の世界なんだ

그리고 내 세상일 거야

そして 俺の世界なんだ

상상 그대로 일 거야

想像 そのままなんだ

But

영원하진 않을 거야

永遠ではないんだ

Shit

 

Wishing on a Sky
Wishing on a Scar
해가 있다면

太陽に祈る

꿈을 꾸고 싶다고

夢を見たいって

Wishing on a Sky
Wishing on a Scar
달빛이 있다면

月の光に祈る

깨어나기 싫다고

目覚めたくないって


나의

俺の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Last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So what I get drunk
미칠 때까지

おかしくなるまで

So what I go out
일 생각 없이

仕事のことは考えずに

젊음을 느껴보자고

若さを感じてみよう

Young Wild and Free
Wild and Free
나도 한번 해보자고

俺も一度やってみよう

 

눈치 따윈 안 보는 거

人目なんて気にしないこと

Errday
내 감정을 내 맘대로 해

俺の感情を、俺が思うままにする

Errday
맘에 들면 저격하는 사랑꾼

気に入れば射撃する愛

Errday
공식 없이 욕구를 풀어대

公式は無く、欲求を解放する

Errday
내 성격을 무시해

俺の性格を無視する

Errday
부끄럼 없이 울고 싶다고

恥ずかしがらずに泣きたい

Errday
Dream list,

그 일 순위

1番上

그냥 돈 걱정 없이

ただお金の心配せずに

Deep sleep

 

저기 저 경계선을 넘어

あの境界線を越えて

느껴보는 거야

感じてみるんだ

앨리스가 빠진 구멍처럼

アリスがハマった穴のように

호그와트 가는 길처럼

ホグワーツに行く道のように

신기루의 세계일 거야

蜃気楼の世界なんだ

그리고 내 세상일 거야

そして俺の世界なんだ

상상 그대로 일 거야

想像のそのままなんだ

But

영원하진 않을 거야

永遠ではないんだ

Shit


Wishing on a Sky
Wishing on a Scar
해가 있다면

太陽に祈る

꿈을 꾸고 싶다고

夢を見たいって

Wishing on a Sky
Wishing on a Scar
달빛이 있다면

月の光に祈る

깨어나기 싫다고

目覚めたくないって


나의

俺の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Last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내게 왜 꿈을 꾸냐

俺に何故夢を見るのかと

되묻는다면

尋ねたなら

배부른 소리 할 거야

贅沢な話をするんだ

잠시 내려놓고 나의

少し置いといて 俺の

메커니즘에 맞게 Stay

カニズムに合わせて Stay

쉬는 거라 할 거야

休むことだって言うんだ

What’s this What’s this
공상 속 다이빙 모두 날 위한

空想の中ダイビング 全て俺の為の

Swim
Like this like this
모든 나의 발자취 와 나의

全て俺の足跡と 俺の

Fantasy


If I want something
If I want something, now
If I want something
If I want something, now
That’s a daydream
They dream, they dream
That’s a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Wak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