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Inner Child

 

앨범: MAP OF THE SOUL 7(2020/02/21)

By:V (BTS)
f:id:mjysg:20200221125339j:image

 

그때 우리

あの時の僕たち

참 많이 힘들었지

すごく大変だったよね

너무나 먼 저 하늘의 별

果てしなく遠いあの空の星

올려보면서

見上げながら


그때의 넌

あの時の君は

은하수를 믿지 않아

天の川を信じない

하지만 난 봐버렸는 걸

だけど僕は見てしまったんだ

은색 galaxy

銀色のgalaxy


아팠을 거야

辛かったんだ

너무 힘들었을 거야

とても大変だったんだ

끝없는 빛을

終わりのない光を

쫓아 난 달렸거든

追って僕は走ったんだ


아릿해와 그 여름날의 공기

ヒリヒリする夏の日の空気

너무 차갑던 잿빛 거리의 소리

とても冷たかった灰色の道の音

숨을 마시고 네 문을 두드리네

息を飲んで君の扉を叩く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이제 우리

もう僕たち

많이 웃었음 해

たくさん笑おうよ

괜찮을 거야 오늘의 내가

大丈夫だよ 今日の僕が

괜찮으니까

大丈夫だから


어제의 너

昨日の君

이젠 다 보여

もう全て見えるよ

움트던 장미 속 많은 가시

芽生えたバラの沢山のトゲ

안아주고 싶어

抱きしめてあげたい


미소진 꼬마

笑顔のちびっこ

마냥 해맑게 웃던 아이

ひたすら明るく笑った子供

그런 널 보면

そんな君を見れば

자꾸 웃음이 나와

笑顔になるんだ


아릿해와 그 여름날의 공기

ヒリヒリする夏の日の空気

너무 차갑던 잿빛 거리의 소리

とても冷たかった灰色の道の音

숨을 마시고 네 문을 두드리네

息を飲んで君の扉を叩く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Tonight

네게 내 손을 맞닿으면

君に僕の手を合わせたら

그 손을 잡아줄 수 있니

その手を握ってくれるかな

내가 너가 될 테니

僕が君になるから

넌 나의

君は僕の

은하수들을 보면 돼

天の川を見ればいい

저 별들을 맞으면 돼

あの星たちを迎えればいい

나의 세상을 네게 줄게

僕の世界を君にあげるよ


너의 눈을 비춘

君の瞳を照らす

빛들은 지금의 나니까

光は今の僕だから

You’re my boy, my boy

My boy, my boy, my boy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

We gon' ch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