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歌詞 日本語訳

KPOPの歌詞を和訳していきます。

잠시

 

앨범:BE(2020/11/20)

By:BTS

f:id:mjysg:20201120144301j:image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日々の中で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時が僕は一番幸せなんだ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なんだ

 

별일은 없지

大したことはないよ

아픈 곳은 없겠지

辛い場所はないだろう

난 요즘에 글쎄

僕は最近さ

붕 떠 버린 것 같아

浮いてしまっているようだ

많은 시간 덕에

沢山の時間のおかげで

이런 노랠 쓰네

こんな歌を書く

이건 너를 위한 노래

これは君のための歌

Yeah

노래

yeah

노래

 

자 떠나자 푸른 바다로

さぁ旅立とう 青い海へ

우리가 함께 뛰어놀던 저 푸른 바다로

僕たちが一緒に飛んで遊んだあの青い海へ

괜한 걱정들은 잠시

無駄な心配は少し

내려놓은 채로 잠시

置いといたまま少し

우리끼리 즐겨보자 함께 추억하는

僕たちだけで楽しもう 一緒に思い出す

푸른 바다 한가운데 작은 섬

青い海の真ん中 小さな島

 

비록 지금은 멀어졌어도

今は遠くに居ても

우리 마음만은 똑같잖아

僕たちの心だけは変わらないよ

내 곁에 네가 없어도

僕のそばに君がいなくても

yeah

네 곁에 내가 없어도

君のそばに僕がいなくても

yeah

우린 함께인 걸 다 알잖아

僕たちは一緒だってみんな知ってるでしょ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日々の中で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時が僕は一番幸せなんだ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なんだ

 

아침 들풀처럼 일어나

朝の野草のように起きて

거울처럼 난 너를 확인

鏡のように僕は君を確認

눈꼽 대신 너만 묻었다 잔뜩

目やにの代わりに君が付いてるよ

또 무겁다 멍 많은 무르팍이

また重い アザの多い膝が

거릴 거닐며 생각해 이 별이

街を歩きながら考える この星が

허락해 주는 우리의 거리

許してくれる僕たちの道

Oh can I be your Bibilly Hills 

Like you did the same to me

(Baby)

 

너무 빠른 건 조금 위험해

速すぎるのは少し危険

너무 느린 건 조금 지루해

遅過ぎるのは少し退屈

너무 빠르지도 않게

速すぎもせず

또는 느리지도 않게

また遅れることもなく

우리의 속도에 맞춰 가보자고

僕たちの速度に合わせて進もう

이건 꽤나 긴 즐거운 롤러코스터

これはとても長くて楽しいローラーコースター

 

비록 지금은 멀어졌어도

今は離れていても

우리 마음만은 똑같잖아

僕たちの心だけは変わらないよ

내 곁에 네가 없어도

僕のそばに君がいなくても

yeah

네 곁에 내가 없어도

君のそばに僕がいなくても

yeah

우린 함께인 걸 다 알잖아

僕たちは一緒だってみんな知ってるでしょ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日々の中で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時が僕は一番幸せなんだ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なんだ